
최홍만 vs 아오르꺼러 ‘일촉즉발’ 순간 포착? 로드FC SNS 보니 “화가 난 최홍만”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36)과 아오르꺼러(중국·21)의 신경전이 살벌했던 기자회견 장면이 공개됐다. 11일 로드FC 페이스북에는 “진지함을 장난으로 대하는 아오르꺼러에 화가 난 최홍만”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신경전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홍만과 아오르꺼…
- 2016-03-11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36)과 아오르꺼러(중국·21)의 신경전이 살벌했던 기자회견 장면이 공개됐다. 11일 로드FC 페이스북에는 “진지함을 장난으로 대하는 아오르꺼러에 화가 난 최홍만”이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신경전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홍만과 아오르꺼…
![[리뷰] DSM 6.0으로 강화된 2베이 NAS, 시놀로지 DS216j](https://dimg.donga.com/a/296/167/95/2/wps/NEWS/IMAGE/2016/03/11/76949543.1.jpg)
예전에는 NAS(Network Attached Storage, 나스)에 대한 기사를 쓰려면 정말로 긴 사전 설명부터 써야했다. 하지만 지금은 굳이 그러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이미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쓰고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 케이블에 연결하면 자신만의 테라(TB)급 클라우드 공간…

로드FC 030 경기 4강전을 앞둔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36)이 화제인 가운데, 그가 과거 모델 유승옥과 함께한 사진이 눈길을 모은다. 유승옥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뮤직뱅크, moa와 홍만 오빠랑 한 콜라보레이션 무대. 우여곡절이 많았던 일주일이었지만 정말 좋은 경험을…

배우 장현성이 드라마 ‘시그널’ 종영 소감을 전했다. 11일 장현성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를 통해 tvN ‘시그널’ 종영 소감을 전했다. 장현성은 극중 야망 있는 경찰청 수사국장 김범주로 분했다. 장현성은 ‘시그널’에 대해 “대본과 연출, 배우들까지 아쉬운 게 없는 드라마”라며…

일본 전기 전자기기 제조회사인 도시바(Toshiba)가 ‘더 사람 같아진’ 로봇을 공개했다. 영국 BBC의 9일(이하 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치히라 카나예 (Chihira Kanae)’라는 이름을 가진 이 최신 버전의 인간형 로봇은 독일 베를린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6년 국제관…

싱가포르 공항 사고 후유증으로 2주 안정 진단 17일 열리는 파운더스컵 출전 포기하고 기아클래식 준비 사고와 관련 “더 이상 확대되지 않기를 바란다” 싱가포르 공항에서 불의의 사고로 부상을 입은 전인지(22·하이트진로)가 HSBC 위민스 챔피언스 기권에 이어 다음 주 예정된 JTBC…

걸그룹 걸스데이의 혜리가 뇌수막염 증상이 완화돼 퇴원 소식을 전한 가운데, 배우 이동휘가 그를 걱정한 발언이 재조명 받았다. 이동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가 병원 가라고 했지!”라는 글로 아픈 혜리를 걱정하는 마음을 전했다. 이화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얼굴을 찡그리고 있는…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36)의 의외의 면모가 눈길을 모은다. 최홍만은 지난 2013년 MBC 예능 프로그램 ‘무릎팍도사’ 게스트로 출연해 “밤에 무서워서 항상 불과 TV를 켜고 잔다. 나도 사람인지라 겁이 많아서 그렇다”라고 밝혔다. 이어 최홍만은 “제일 무서워하는 게 낙지다. 살…
국제사회의 제재 해제로 40년 만에 열린 이란 하늘길 통행권이 대한항공에게 돌아갔다. 아시아나항공은 박삼구 회장이 직접 나서는 등 의욕을 보였지만 끝내 고배를 마셨다. 국토교통부는 11일 항공교통심의위원회를 열고 이란 직항 노선 운수권을 심사한 결과, 운수권을 대한항공에 배분한다고 …

이종격투기선수 아오르꺼러(중국·21)가 최홍만(36)과 경기를 앞둔 가운데, ‘저팔계 닮은꼴’로 눈길을 끌었다. 아오르꺼러는 10일 로드FC와 가진 인터뷰에서 자신이 저팔계로 묘사된 ‘서유기 포스터’를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그는 포스터를 보더니 “내가 왜 저팔계냐”고 물었다.…

- 서울 주택대출규제 강화 진행되고 있어 건설사도 금융혜택 감소하는 추세 - 대출에 대한 수요자 부담 가중되고 금융 혜택도 누리기 어려워 착한 가격 갖춘 아파트 관심↑ 주택대출규제 요건 강화로 금융혜택을 주는 아파트가 줄어들고 있다. 건설사는 분양 시 계약자에게 중도금 무이자나…

“지나친 외모지상주의는 배척해야 하지만 아름답고 젊은 외모를 유지하려는 노력은 과장하면 진화론적으로 정당합니다. 주어진 운명, 즉 타고난 외모에 순응하기보다 스스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사람이야말로 현대사회에서 살아남는 가장 강한 유전자를 지닌 게 아닐지도 모르겠…

3월 12일(토) 오후2시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파곳의 무한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파곳을 사랑한 비발디 시리즈 Final‘이 열린다. 독일어로 파곳이라고 불리며 흔히 바순이라고 알려진 이 악기는 오케스트라에서 주요한 중저음용 목관악기군에 속한다. 관현악과 실내…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현대제철, 현대위아, 현대로템, 현대모비스 등 현대자동차그룹 12개 계열사 노조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임금 및 단체 협상에 함께 나서겠다고 선언했다. 이 과정에서 오너 일가의 사재 출연과 국내 생산량 및 투자 계획 논의 등을 요구해 경영권 침해 논란이 일고 있…
서울이 세계에서 여덟 번째로 물가가 비싼 도시로 조사됐다. 물가 비싸기로 악명 높은 일본 도쿄보다 3순위나 높았다. 시사주간지 이코노미스트 산하 경제분석기관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EIU)이 10일(현지시간) 발표한 ‘전 세계 생활비(WCL) 보고서’에서 서울은 지난해 …

‘블랙스완’으로 컴백한 가수 솔비가 활동 계획을 전했다. 11일 솔비는 새 싱글 ‘블랙스완’ 쇼케이스에서 “컴백을 하려고 음악 방송을 많이 봤는데 내가 나가는게 어울릴까 싶기도 하다. 무대에 선다는건 가수로서 최고의 기회이겠지만 내 퍼포먼스와 어울릴 수 있는 무대에 오르고 싶다. 만…
매달 3만 원 씩 고객들이 납입하는 선수금 22억 원을 빼돌린 상조업체 대표가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중앙지검 첨단범죄수사2부(부장검사 이근수)는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배임 및 업무상 횡령 등의 혐의로 상조업체 C사 대표 고모 씨(53)를 구속기소했다고 11일 밝혔다. 고…

배우 안재현이 구혜선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군 면제에도 불구하고 공익을 지원한 사연이 재조명 받았다. 안재현은 2014년 11월 스포츠동아와 인터뷰에서 고등학교 2학년 때 망막박리 수술을 받아 군 면제를 받았지만, 20대 초 자진해서 공익으로 다녀왔다고 밝혔다. 그는 “좋은…
29일로 예정됐던 한국과 쿠웨이트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G조 최종전(8차전) 경기가 무기 연기됐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11일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쿠웨이트 전이 연기됐다고 밝혔다. 대한축구협회는 “지난해 11월 FIFA로부터 자격정지 처분을 당한 쿠웨이…
펫푸드 나우 등을 취급하는 이-글벳의 반려동물사업부 연간 매출이 10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11일 이-글벳이 공시한 주주총회소집공고에 따르면 이-글벳 반려동물사업부의 지난해 매출은 110억6600만원으로 전년보다 45.1% 증가했다.지난 2010년 13억2900만원에 불과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