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이 제철인 딸기는 봄을 상징한다. 머큐어에서는 딸기 프로모션과 함께 봄 패키지를 진행한다. ‘스트로 데이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굿모닝 스트로베리’, ‘굿 에프터눈 스트로베리’, ‘굿 이브닝 스트로리’의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굿모닝 스트로베리’는 스탠다드 객실 1박 + 스페셜 베리 브런치 2인과 커피 세트, ‘굿 에프터눈 스트로베리’는 스탠다드 객실 1박 + 딸기음료 2잔(생딸기주스, 딸기 복분자 주스, 딸기 바나나 쉐이크 중 택), ‘굿 이브닝 스트로베리’는 스탠다드 객실 1박+ 2잔으로 구성된 ‘Pit-a-Pat’ 커플 칵테일로 구성되어 있다.
이 모든 스트로베리 패키지에서 제공되는 딸기 디저트의 경우 인공 감미료를 최소화하여 딸기 본연의 상큼한 맛을살렸고, 'Pit-a-Pat' 또한 머큐어의 루프탑 바 ‘클라우드’만의 독창적인 음료로 구성되었다.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싶을 때 즐기면 그만이다. 패키지 가격은 12만원부터(부과세 별도)이다.
문의: 02-2050-6000
뷰도 즐기고 맛도 즐기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스트로베리 컬렉션 (Strawberries Collection)”
코엑스지점 30층의 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 ‘스트로베리 컬렉션’은 강남의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딸기 디저트는 이탈리아식으로 요리된다. 연인과 달달한 분위기 내기에 제격이다.
가격은 와인 한 잔이 포함된 1인 5만5,000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운영된다. 코엑스 및 파르나스 지점의 로비 라운지에서는 생딸기를 퐁듀로 즐길 수 있는 핑크 초콜릿 분수, 딸기 마시멜로 등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생딸기에 캐러멜 시럽과 75도수의 술을 뿌려 강한 불로 달군 프랑스식 조리법의 딸기 플람베의 경우, 따뜻한 캐러멜시럽과 딸기즙의 조화가 매력인 시그니처 요리로 꼭 맛봐야 하는 메뉴다. 가격은 1인 4만 5,000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2부제로 운영된다(~4/24).
‘베리 모어(Berry More)’에서 즐기는 딸기 디저트는 앙증맞은 크기와 식감을 자극하는 재료들과 함께한 색색의 다양한 메뉴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딸기 생크림을 넣은 크레이프, 딸기 마카롱, 딸기롤,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등 여러 가지의 딸기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입맛을 돋워줄 샐러드, 달콤한 초콜릿 퐁듀, 스콘, 충무김밥, 계절 과일 등 총 3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독일 명품 로네펠트 홍차 10종이 구성되어 티 전문가로부터 직접 추천 및 서브를 받을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 동안 ‘더 리츠 바’에서 2부제로 나뉘어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5만 3,000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5/1).
문의: 02-3451-8271
몽상클레르의 딸기 디저트,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베리베리베리(Very Vary Berry)’
‘베리베리베리(Very Vary Berry)’에서는 디저트 마니아들에게 사랑 받는 몽상클레르의 딸기 디저트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몽상클레르는 각종 세계대회에서 우승한 츠지구치 히로노부가 오너 셰프로서 개점한 프랑스풍 케이크 전문점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딸기 요리는 모두 몽상클레르의 메뉴로 구성되니 생각만 해도 황홀하다. 딸기 가나슈를 샌드한 마카롱, 생딸기가 통째로 들어간 딸기크림 몽블랑, 딸기크림 레드벨벳 컵케이크, 아몬드 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에 생딸기를 얹은 데니쉬, 건조딸기가 들어간 포카치아 등 총 19종의 고급 디저트들이 준비된다.
기존 3월 1일까지 ‘셰블랑’에서 진행되던 이번 프로모션은 한 달 더 연장되었고, 3월 2일부터는 ‘페스타 비스트로 앤 바’에서 진행된다. 3월 1일까지의 가격은 1인 기준 주중 3만9,000원, 주말 5만4,000원이고, 3월 2일부터의 가격은 주중 4만5,000원, 주말 5만5,000원(상기가격 모두 부가세 10% 포함)이다(~3/3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