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메드] 가족영양제, 수고하신 당신 “소중한 이에게 면역력&활력을 선물하세요!”

  • 입력 2015년 10월 29일 11시 18분


코멘트
에디터 김수석 사진제공 한국식약연구소(www.fdakorea.co.kr , 02-3471-1333)

어느 때보다 건강에 관심을 기울여야 하는 시즌이다. 직장인들은 연말을 맞아 잦은 회식과 신년 계획을 세우느라 지치고 수험생들은 수능 이후 기력을 보강할 때이다.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나 노인들도 면역력을 높여놓아야 건강한 겨울나기를 할 수 있다.

이에 한국식약연구소(대표 김승현)는 면역력향상과 피로회복에 도움 되는 건강기능식품인 ‘수고하신 당신’을 출시했다. ‘수고하신 당신’은 동서양의 자료를 통합하여 ‘미네랄·비타민·구성비율’을 핵심으로 인체의 균형과 질서를 바로잡아 준다.

동서양의 면역 건강비법을 담다


‘수고하신 당신’은 조선왕조실록과 승정원일기에 기록된 왕실의 건강비법과 처방전을 조사 연구하여 특허출원하였다. 그리고 그 핵심원료인 숙지황, 당귀, 백복령과 함께 하버드의과대학, 미국보건원 등 8개 의료기관에서 발표한 만성피로증후군(CFS, Chronic fatigue syndrome)에 도움되는 공통의 미네랄과 비타민(비타민B6, 비타민B12, 엽산)을 포함시켜 ‘면역력 향상’과 ‘피로회복’에 특효인 ‘수고하신 당신’에 만들었다.

면역기능의 강화에는 ‘음식과 운동’이 기본이지만 음식만으로는 인체에 공급될 수 없는 영양분이 존재한다. 특히 특정 미네랄을 지나치게 섭취하거나 부족하면 인체에 해가 될 수 있어 고른 구성비의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요망된다.

이에 ‘수고하신 당신’은 인체구성비율을 적용한 최초의 제품이므로 한국식약연구소 측은 본 제품을 매일 빠짐없이 꾸준히 복용할 것을 권장한다. 전에 없던 피로감이나 불면, 관절 통증, 알레르기 증상 등이 생겼다면 이 역시 미네랄 불균형을 의심할 수 있다.

‘수고하신 당신’은 1병이 2개월분(240정, 하루4정 복용)이므로 3대가 함께 복용하기 좋게 가족단위 구매는 물론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한국식약연구소는 “어떠한 명품보다 건강을 선물하는 것이 가장 값지다”는 ‘수고하신 당신’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고하신 당신’ 한약 핵심재료인 ‘숙지황’

숙지황은 혈(穴)을 보하고 정(精)을 보하는 경우에 반드시 들어가는 한약재이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숙지황은 부족한 혈액을 크게 보충하고, 머리털과 수염을 검게 하며, 골수를 보충해주고 힘줄과 뼈를 튼튼하게 하며, 살찌게 한다.

또 허약하고 몸과 정력이 손상되어 생기는 증세들을 낫게 하고, 혈맥을 통하게 하며, 기운을 더 나게 하고 눈과 귀를 밝게 한다. 조선왕조실록에서도 숙지황을 만드는 과정이 상게하게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그 가치를 높이 보았다. (구매문의. www.fdakorea.co.kr , 02-3471-1333)


기사제공 = 엠미디어(M MEDIA) 라메드 편집부(www.ramede.net)
* 본 기사의 내용은 동아닷컴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