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IT/의학

한미약품, 하반기 공개채용 진행… 오는 26일까지 서류 접수

입력 2021-09-02 18:26업데이트 2021-09-02 18:27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구·개발·해외BD·국내영업·재경 등 부서
100여명 규모 채용 예정
이달 온라인 채용설명회 진행
한미약품이 2021년 하반기 공개채용을 시작한다.

한미약품은 오는 26일까지 하반기 공개채용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00여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공채 부서는 M.D.(Medical Doctor)와 국내영업, 본사(재경, eR&D, 해외BD 등), 연구센터(바이오신약, 합성신약, 약리효능 등), 팔탄공단(제제연구, 시스템관리, EM 등), 평택공단(QC, QA, 약사) 등이다. 상세 모집부문 및 지원자격 등은 한미약품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9월 26이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 기간에는 취업 준비생을 위한 채용설명회 ‘2021 한미약품 채용토크(Talk)’를 온라인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11일(연구센터, 국내사업부)과 16일(본사, 팔탄공단, 국내사업부) 온라인 화상 소통 프로그램 줌을 통해 진행된다. 제약산업과 한미약품 소개, 채용 프로세스, 직무별 선배사원의 직무이야기 등이 주요 내용이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제약강국을 위한 담대한 여정에 함께 할 인재를 찾는 하반기 공채에 취업 준비생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며 “창조와 혁신, 도전정신이 투철하고 남들이 만들어 놓은 길을 걷기보다 새로운 길을 개척하면서 회사와 함께 성장하길 원하는 인재라면 누구든 환영한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IT/의학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