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애눈, 피곤하고 침침한 눈을 위해 성능 업그레이드

  • 동아일보
  • 입력 2014년 8월 18일 03시 00분


광동 눈애눈 프리미엄

‘우리 몸이 천 냥이면 눈은 구백 냥’이라는 말이 있다. 그만큼 눈은 신체 어느 기관보다 중요하다. 최근 사회의 고령화가 진행되면서 노인질환의 증가와 동시에 노화로 인한 황반변성 등이 증가하고 있다.

그리고 스마트폰 등 각종 디지털 기기, 건조한 사무환경, 렌즈 사용 등으로 젊은이들 또한 눈 건강에 비상이 걸린 상태이다.

지금까진 주로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을 많이 먹어왔다. 루테인은 눈에 좋다는 기능성을 인정받으면서 개별인정형뿐만 아니라 최근 고시형으로 전환되면서 눈이 피곤하거나 침침한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광동에서 출시한 ‘눈애눈 프리미엄’은 눈 관련 단일제품으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하지만 눈에 대한 관심이 점차 증가하면서 한층 뛰어난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눈은 크게 루테인과 지아잔틴으로 이루어져 있다. 눈이 자주 피로하거나 침침한 이유는 나이가 들수록 눈의 구성성분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감소하기 때문이다.

이렇듯 눈 건강을 위해서는 노화로 인해 감소한 황반색소밀도를 유지시켜야 하는데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큰 역할을 하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해 주어야 하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루테인만 섭취하기보다는 지아잔틴이 함께 들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광동에서 ‘눈애눈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눈애눈 프리미엄’은 루테인뿐만 아니라 지아잔틴의 복합 기능성을 통해 맑고 건강한 눈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막을 유지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E를 추가하여 눈 건강에 한층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눈의 노화는 한순간 급작스럽게 진행될 수 있다. 갑자기 눈이 침침하고 흐려지는 경우가 다반사다. 눈의 소중함을 평소에 알고 미리미리 눈 건강에 신경 쓰는 것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항상 책을 보는 학생, 컴퓨터로 일하는 직장인, 이제는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폰을 자주 보는 사람, 눈이 항상 침침하신 부모님에 이르기까지 ‘눈애눈 프리미엄’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그동안 ‘광동 눈애눈 프리미엄’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1박스 가격에 1박스를 더 구입할 수 있는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 080-840-7000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