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현상 없이 뱃살과 작별하는 다이어트 방법

  • 입력 2011년 3월 23일 14시 59분


운동은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이라는 사실은 누구나 알고 있다. 하지만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은 ‘하늘에 별 따기’이다.

다이어트의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한 운동방법은 개인의 신체적 차이에 따라 다르다. 또한 부위별 살 빼기는 오로지 런닝머신 위를 달리고 땀을 낸다고 해서 해결되지 않는다. 그래서 헬스트레이너 혹은 전문 트레이너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 용돈에 허덕이는 대학생들에게 전문 트레이너의 관리는 먼 이야기이다. 뱃살 때문에 고민이 많은 김은지(25 대학생)씨는 “헬스트레이너에게 전문적으로 운동법을 코치 받는 것이 효과적이겠지만, 비용적인 문제 때문에 혼자서 운동하는 경우가 많다”라고 말했다.

뱃살빼기는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이어트다. 하지만 뱃살은 운동만으로는 쉽게 해결되지 않으며 요요현상으로 다시 쉽게 살이 찌는 부위이기도 하다.

줄넘기, 윗몸 일으키기 등 뱃살빼기에 효과가 있다는 운동들은 많지만 정작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사람을 찾기는 힘들다.

비 감원 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윗몸 일으키기 등 복부비만 해결에 도움이 되는 운동을 하면 좋지만 이것만으로는 뱃살과 같은 특정부위 살빼기가 어렵다”며 “지방분해침, 뱃살방, 비만관리기기, 디톡스다이어트 등 다양한 한방 요법을 이용하면 요요현상 없이 복부지방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흔히 “한방 다이어트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뱃살빼기에는 외과 시술만큼 효과적이지 않다”는 고정관념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 한방다이어트의 세계는 일반이 알고 있는 것보다 훨씬 넓고 다양하다.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 시술 중인 ‘지방분해침’은 지방흡입시술 후의 멍 자국이나 피부변색과 같은 부작용의 위험이 없으면서 해당 부위의 지방세포를 빠르게 녹여 간단한 운동과 병행하면 단기간의 뱃살빼기 효과를 보는데 큰 도움이 된다.

또한 ‘똥배’의 원인인 혈액순환 장애와 소화불량을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비 감원의 ‘유기농 해독 다이어트’는 수면 중에 몸 속의 노폐물과 독소를 해독하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가만히 있어도 다이어트효과를 볼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비 감원다이어트 전문가들은 “지방분해침, 수지침, 귀침, 디톡스다이어트 등 한방의 요법은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허릿살과 같은 부분비만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살을 빼면서 우리 몸의 균형을 되찾는 데 효과적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비 감원다이어트에서는 몸의 체질과 비만의 원인을 밝혀 그에 맞는 처방을 병행하기 때문에 살 찌지 않는 체질개선은 물론 요요현상 없이 뱃살빼기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비 감원 다이어트에서는 다이어트 한방차, 뱃살방, 한방핫팩, 비만관리기기 등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요법을 병행하고 있으며 복부비만 해결에 좋은 음식, 살 안 찌는 야식 등 일생생활에서 지킬 수 있는 다양한 팁들을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http://44makebody.com/)를 통해 한방다이어트, 지방분해침 비용 등에 대해 상담· 문의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