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스톤 ‘센스톤 쿼츠’ 리뉴얼
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센스톤 쿼츠(SENSTONE QUARTZ)’를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센스톤 쿼츠는 천연 석영(Quartz)을 90% 이상 함유한 엔지니어드 스톤 제품으로, 높은 내구성과 함께 천연석 특유의 …
- 2025-12-17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KCC글라스(케이씨씨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프리미엄 인테리어 스톤 ‘센스톤 쿼츠(SENSTONE QUARTZ)’를 리뉴얼했다고 17일 밝혔다.센스톤 쿼츠는 천연 석영(Quartz)을 90% 이상 함유한 엔지니어드 스톤 제품으로, 높은 내구성과 함께 천연석 특유의 …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하이엔드 웰니스 바닥재 ‘포레스톤(FORESTONE)’을 소개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했다.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지난 22일 홈씨씨 수원점에서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 반려동물 분야 인플루언서와 일반 고객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

6월 혼인신고를 한 박모 씨(33·여)는 지난해 말 경기 용인 기흥구 마북동에 있는 32평형 구축 아파트를 4억 원대에 매입했다. 준공 30년이 넘은 이 집은 한 번도 교체하지 않은 창틀과 누렇게 변한 주방 수납장이 흘러간 시간을 숨김없이 보여주고 있었다. 더 깨끗한 집에서 신혼 생활…

새들에게 투명한 유리는 종종 ‘죽음의 벽’이 된다. 미국 전역에서는 매년 약 3억6500만에서 최대 10억 마리의 새가 건축물 유리창에 충돌해 목숨을 잃는다. 특히 2023년 미국 시카고에서는 하루 밤새 1000여마리의 철새들이 대형 건물 외벽 유리에 부딪혀 대거 폐사하는 사건이 발생…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가 하이엔드 웰니스 바닥재 ‘포레스톤(FORESTONE)’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포레스톤은 KCC글라스가 바닥재 제조 기술을 집약해 개발한 프리미엄 PVC 바닥재다. 자연 소재 고유의 미감을 사실적으로 구현하고 기존 PVC 바닥재 제품…

세계 정상급 갤러리와 아티스트가 모이는 글로벌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 2025’가 지난 6일 막을 내렸다. 30여 개국 121개 갤러리가 참여한 이번 페어에는 역대 최다의 한국 갤러리가 참여했다. 그 무대 뒤에는 4년 연속 공식 파트너로 함께한 노루페인트가 있었다. 단순히 전시 지원 …

키친앳홈은 국제 가전쇼에서 최고 호평을 받은 2025년형 ‘가이타이너 일루젠 엑스퍼트 무선 진공청소기 GTLVC-5000N’을 출시 기념 한정 특가 판매한다. 1898년 설립된 가이타이너는 오랜 역사와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독일 명품 생활 가전 브랜드다.가이타이너 일루젠 엑스퍼트 무선…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쿡셀을 전개하는 ㈜블랙큐브(대표 김진숙)가 2025년 하반기 주방 시장 공략을 위한 전략 신제품 ‘홀로그램 큐브팬’을 새롭게 선보였다. 홀로그램 큐브팬은 팬의 코어 기능과 디자인, 조리 효율성을 모두 끌어 올린 하이엔드 제품군으로 일상의 요리가 한층 업그레이드될…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로 9월에도 고온다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9월 중순까지 낮 기온은 예년보다 높고 비도 많이 내려 체감온도가 높은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다. 무더운 날씨에 에어컨 제습 모드를 쓰자니 갑자기 온도가 떨어지는 것을 감수해야 하고…

최근 가전 시장에서 ‘소형 프리미엄 가전’이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1∼2인 가구 증가와 함께 집의 크기와 상관없이 공간 효율성과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우수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고 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을 중심으로…

에몬스는 침실을 ‘수면을 통한 회복과 감정 정돈의 공간’으로 정의했다. 대표 신제품 ‘코스모’ 침대는 부드러운 라운드형 실루엣으로 유연한 곡선미를 살려 침대 자체가 하나의 아트 피스로 기능한다. 패브릭과 원목을 투톤 매치해 입체감 있는 헤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독일 타이보의 …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는 창립 144주년을 맞아 새로운 스프링 기술을 적용한 매트리스 2종 ‘블랙멀버리’와 ‘화이트멀버리’를 오늘(12일) 출시한다. 이번 멀버리 매트리스 2종은 씰리침대가 창립 14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국가무형유산 안치용 한지장과…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거실은 가족의 생활 방식과 문화를 가장 잘 드러내는 공간이다. 최근에는 TV 대신 테이블과 소파를 중심으로 꾸며 휴식과 대화, 학습과취미까지 함께할 수 있는 ‘라운지형 거실’이 주거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따라 ‘거실 서재화’라는 새로운 흐…

토털 홈인테리어 전문 기업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가 주방 가구 중심의 기존 사업 영역을 넘어 공간 기획·설계·시공을 아우르는 통합 홈인테리어 전략을 본격화하며 ‘토털 주거 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에 나섰다. 에넥스는 주방 가구·붙박이장 등 수납 중심 제품에 국한하지 않고 주거 환경…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 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이 ‘유로 키친’ 시리즈 2종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하고 ‘미니멀라이프의 시작, No.1 KITCHEN 한샘키친’ 캠페인을 진행한다.55년간 이어온 주방 혁신의 역사 한샘은 국내 키친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하는 ‘넘버원 키친 브랜드’로 통한…

매일 반복되는 일상, 무거운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왔지만 침대나 소파에 누워도 좀처럼 편안함을 느끼기 어렵다. ‘레이지보이(LA-Z-BOY) 리클라이너’는 바로 이런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제품이다. 1926년 세계 최초로 리클라이너를 만든 레이지보이는 지난 100여 년간 ‘편안…

현대L&C가 고단열 기능성 창호 매출 호조로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올해 폭염과 폭우가 반복되는 이상기후가 지속되자 비바람·습기에 잘 견디면서도 실내 냉난방 효율을 높이는 고기능성 창호로 교체하는 수요가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고단열 …

정부가 제로에너지건축물(ZEB) 인증 의무 대상을 민간 건축물까지 확대하면서 주거 공간의 단열 성능을 좌우하는 창호의 중요성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전문가들은 창호가 건축물 에너지 사용량의 약 40%를 좌우하는 핵심 자재라는 점에서 ZEB 달성을 위해 반드시 고단열 창호 적용이 필요하…

건설 경기 침체가 장기화하면서 건설사는 물론 유관·배후 업계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다. 신축 및 재건축이 사실상 중단된 가운데 특히 지방 건설사들은 수요 절벽과 미분양 적체로 위기에 몰려 있다.부동산 시장이 얼어붙자 새집이나 큰 집으로 옮기길 원하던 수요자들이 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로 눈…

“마치 새 가구인 것처럼 느껴졌어요”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인 가구는 804만5000가구로 전체 가구 유형에서 36.1% 비중을 차지해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1인용 가구 및 소품, DIY 인테리어 자재 등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 업계에선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