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W메리어트 동대문, ‘세계 여행자들이 뽑은 호텔’ 2년 연속 TOP5 선정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서울은 글로벌 여행 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가 주관한 ‘2025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s)’에서 2년 연속 북아시아 Top 5 호텔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해당 호텔은 지난해…
- 2025-10-10
- 좋아요 개
- 코멘트 개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서울은 글로벌 여행 전문 매거진 콘데 나스트 트래블러(Condé Nast Traveler)가 주관한 ‘2025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Readers’ Choice Awards)’에서 2년 연속 북아시아 Top 5 호텔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해당 호텔은 지난해…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7일 ‘유니클로 and JW앤더슨(UNIQLO and JW ANDERSON)’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JW앤더슨(JWANDERSON)은 영국 디자이너 조나단 앤더슨이 2008년 런던에서 설립한 브랜드로 남녀 구분 없이 어울리는 …

프랑스 파리15시에서 ‘김치의 날’이 공식 제정됐다. 유럽연합(EU) 공공기관 차원에서 ‘김치의 날’을 공식 기념일로 제정한 건 이번이 최초다.10일 종합식품기업 대상에 따르면 지난 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15시청 대광장에서 ‘2025 KOREAN EXPO - 김치의 날 제정 선포…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인 미쉐린 가이드는 첫 번째 글로벌 ‘미쉐린 키 (MICHELIN Key)’ 셀렉션을 출범했다고 10일 밝혔다. ‘미쉐린 키’는 미쉐린이 선정한 탁월한 숙박 경험을 제공하는 호텔에 부여되는 평가로, 전 세계 2457곳이 이름을 올렸다. 한국에서는 총 8곳의 호텔…

SPC그룹이 차세대 ERP(전사적자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가속화 한다고 10일 밝혔다.SPC그룹은 지난 2022년부터 ‘차세대 ERP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이를 통해 13개 법인, 27개 공장, 31개 물류센터에서 제각기 …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은 오디오 브랜드 JBL이 올가을 주요 러닝 대회 현장에서 브랜드 체험존과 음향 시스템을 선보이며 러너들의 열정을 응원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하만 코리아는 JBL이 러닝 시즌을 맞아 각 대회 코스에 ‘사운드 앤 치어업존(Sou…

CIS 지역 특화 수출 통합서비스 플랫폼 기업인 베리링크(대표 김태우)는 컴퍼니에이알(대표 김성근)과 ‘리즈랩’ CIS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에 따라 ‘리즈랩 바이알 이뮨 플러스’ 등 ‘리즈랩’의 대표 건강기능식품들이 베리링크를 통해 러시아, 카자흐스탄, 우즈베…

CJ올리브영은 오는 26일까지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 홍대’에서 브랜드 체험형 전시공간 ‘올리브영 헤바 라운지(HEBA Lounge)’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이번 팝업은 최근 Z세대 사이에서 확산하는 ‘샤워=힐링’ 트렌드를 반영해 단순한 위생 관리가 아닌 자기관리의 일환으로서의…
공정거래위원회가 국내 3대 용역 중개 플랫폼(재능마켓)의 이용자 대상 불공정 약관 수십 건을 적발해 시정 조치했다. 9일 공정위는 숨고, 크몽, 탈잉 등 3개 재능마켓 플랫폼의 약관을 심사한 결과 프리랜서와 소비자의 권익을 침해하는 10개 유형의 26개 불공정 조항을 발견해 자진 시정…

국내 주요 백화점들이 매출의 핵심축인 VIP 고객을 붙잡기 위해 단순한 쇼핑 혜택을 넘어 예술·미식·웰니스까지 아우르는 ‘초개인화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9일 백화점 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매출 중 VIP가 차지하는 비율은 꾸준히 높아지는 추세다. 신세계백화점의 VIP 매출…

579번째 한글날을 맞아 국내 식품·유통 업체들이 다양한 ‘한글 마케팅’을 펼쳤다. 한글 서체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내놓거나 옛 우리말을 소개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식이다. 9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오리온은 지난달 국립한글박물관과 손잡고 한글날 한정판 ‘고래밥’(사진)과 ‘초코송이’를…

지난해 한국인 1인당 라면 소비량이 평균 79개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 1인당 평균 81개의 라면을 먹은 베트남에 이어 세계 2위 수준이다. 9일 세계인스턴트라면협회(WINA)에 따르면 한국이 지난해 소비한 라면은 총 40억9800만 개로 세계에서 여덟 번째로 많았다. 1인당 평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