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연봉 40억’ 나영석 “최고 부자 PD? 나 아냐…김태호 PD가 더 부자”
뉴스1
입력
2024-02-07 10:02
2024년 2월 7일 10시 02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코멘트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 영상 갈무리
나영석 PD가 한국 PD들 중 가장 부자라는 소문에 대해 해명했다.
6일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에는 배우 이동욱이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됐다.
나영석 PD는 이날 이동욱이 주연을 맡은 디즈니+ 드라마 ‘킬러들의 쇼핑몰’을 언급하며 “저는 오늘 이 라이브 때문에 디즈니에 가입했다. 볼 것 은근히 많더라. 마블도 있고 스타워즈 시리즈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 우리 채널에 ‘무빙’ 팀이 나왔을 때 가입할까 말까 고민했다. 그런데 지금 보고 있는 게 너무 많지 않냐. 그래서 굳이 하지 말자고 생각하다가 이번에 ‘킬러들의 쇼핑몰‘ 나와서 가입했다”라고 말했다.
이동욱이 “근데 그때 망설이신 이유가 경제적인 이유는 아니지 않나”라고 묻자, 나 PD는 “경제적 이유 맞다. 그거 아깝지 않냐. 완전 경제적 이유다”라고 강조했다.
이에 이동욱은 “우리나라 PD 중에 제일 부자 아니냐”고 진심으로 물었고, 나 PD는 이동욱에게 “김태호가 더 부자다. 거기 쪽이 더 부자다. 이건 개인적인 의견”이라며 속삭였다.
한편 나영석 PD는 CJ ENM 근무 당시 연봉과 성과급을 포함해 40억 원에 가까운 금액을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뉴스1)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오늘의 추천영상
지금 뜨는 뉴스
정부, 반도체 기업 지방 투자땐 금산분리 일부 완화
국힘 ‘또 마이크 끄시게요’ 피켓 들고 필버… 우원식 “국회법 준수하라” 민주 “치워라”
日주재 한국 총영사관 10곳중 5곳, 반년 넘게 수장 공석[지금, 여기]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