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 정우, 닮은 꼴 여배우가 송지효? 비교사진 봤더니 ‘폭소’

동아닷컴 입력 2015-01-06 16:31수정 2015-01-06 16:39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쎄시봉 정우. 사진 = SBS ‘런닝맨’ 화면 촬영, tvN ‘응답하라 1994’ 화면 촬영
쎄시봉 정우

배우 정우가 영화 ‘쎄시봉’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가운데, 그의 닮은 꼴 배우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우 닮은 꼴 여배우’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게시물에는 정우와 배우 송지효의 웃는 모습을 비교한 사진이 담겨 있다.

정우와 송지효는 각각의 방송에서 박장대소를 터트리는 모습이 닮아 눈길을 끈다.

주요기사
한편 정우는 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쎄시봉’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극 중 정우는 ‘쎄시봉’의 순정남 오근태 역을 맡았다. 이장희(장현성, 진구 분)의 눈에 들어온 숨은 보석으로 ‘쎄시봉’에서 민자영(김희애, 한효주 분)을 만나 노래를 시작하게 되는 인물이다.

‘쎄시봉’은 그 시절 젊음의 거리 무교동을 주름잡던 음악감상실 쎄시봉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2월 개봉 예정.

쎄시봉 정우. 사진 = SBS ‘런닝맨’ 화면 촬영, tvN 응답하라 1994 화면 촬영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