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김영준-장나라 한 자리에…알고보니 ‘뉴 논스톱’ 식구, 김정화는?

동아닷컴 입력 2014-11-04 13:52수정 2014-11-04 13:52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다빈 사진= 정태우 인스타그램
12년 전 추억의 시트콤 ‘뉴 논스톱’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정태우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2년 만에 한 자리에 모인 ‘뉴 논스톱’ 식구들. 하늘나라 가 있는 (정)다빈과 미국에 있는 (김)정화 빼고는 다 모인 듯”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정태우는 “추억을 안주삼아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의 시간. 박경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라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정태우와 박경림, 조인성, 장나라, 양동근, 김영준의 모습이다. 이들은 손가락으로 브이(V)를 그리거나 환하게 웃는 등 변치 않는 우정을 자랑했다.

주요기사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뉴 논스톱’은 2000년 7월부터 2002년 5월까지 방송된 시트콤으로 개성 있는 대학생들의 학교생활을 담은 시트콤이다. 박경림과 양동근, 김영준, 조인성, 장나라, 정태우, 김정화, 故 정다빈, 이재은 등이 출연했다.

뉴 논스톱 멤버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뉴 논스톱, 정다빈 김정화 없어서 아쉽다” “뉴 논스톱, 김영준 정말 오랜만이네” “뉴 논스톱, 김정화는 어디에? 김영준 반갑다” “뉴 논스톱, 김정화 김영준 근황 궁금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정태우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기사제보 dnew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