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재다능 멀티테이너 박신혜가 4월 1일(오늘) 디지털 싱글 ‘팔베개’를 공개한 가운데,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잔디밭에 누워서 팔베게 베고 낮잠자고 싶은 따듯한 봄이네요..설레여라. 쑥스럽지만 이쁘게 들어주세요”라며 팔베개 사진과 음원 공개 소감을 전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신혜는 책을 펼치고 팔베개를 한 모습. 따스한 봄 햇살 속 박신혜의 모습이 싱그럽다.
박신혜의 ‘팔베개’ 음원과 사진을 접한 팬들은 "마치 봄 날 같은 신혜양이네요" "신혜와 팔베개 덕분에 오늘은 눈도 귀도 너무 행복한 날!" "계절과 딱 어울리는 노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하며 박신혜를 응원했다.
그간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최근의 '상속자들'까지 출연했던 작품마다 OST를 부르며 탄탄한 보컬실력을 인정받은 박신혜는 올 봄 처음으로 OST가 아닌 박신혜만의 색깔이 담긴 음원 '팔베개'를 대중에게 선보였다.
박신혜 소속사 S.A.L.T.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해 국내외 팬 여러분께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팔베개’에 그러한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팬 여러분께 행복한 봄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신곡 ‘팔베개’는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가 총 기획과 프로듀싱을 진행하였으며, JYJ의 ‘찾았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최용찬 작곡가가 곡을 썼고 거미, 아이유, 하동균 등 수많은 가수들을 프로듀싱한 최갑원이 가사를 써 탄생했다.
‘팔베개’는 따사로운 봄 햇살 아래 단잠에 빠지고픈 요즘, 설레고 두근대는 봄의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으며, 포근하고 달콤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로 봄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박신혜의 '팔베개'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한편 지난 해 영화 '7번방의 선물'과 드라마 '상속자들'을 통해 대체할 수 없는 생명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큰 사랑을 받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은 박신혜는 현재 조선시대 美의 공간 상의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화 '상의원'(연출 이원석 제작: ㈜영화사 비단길/상의원문화산업전문(유)) 촬영에 돌입했다. 박신혜는 극중 슬픔을 간직한 왕비로 분해 한석규, 고수, 유연석, 마동석 등 연기파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다.
특유의 생명력과 다재다능함, 연기력을 지닌 20대 대표 배우로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스타로 사랑 받고 있는 박신혜의 남다른 연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넘어 아시아의 스타로 사랑 받고 있는 박신혜의 남다른 연기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