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동아일보 스타 뷰티] ‘일년에 열두남자’ 윤진서의 선명한 라인을 그리지 않는~ 미니멈 내추럴 립 &아이 메이크업 팁!
입력 2012-02-27 13:192012년 2월 27일 13시 19분
공유하기
글자크기 설정
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에서 잡지사 여기자 미루 역을 맡은 윤진서. 귀여운 느낌 가득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생기발랄 내추럴 메이크업을 완성한 포인트는 립&아이! 그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권수경씨에게 메이크업 팁을 들었다.
“윤진서씨 메이크업은 사용하는 메이크업 제품의 종류가 적다는 것이 특징이죠. 그리고 아이브로, 아이라인, 립 라인 등 선명한 선을 강조하지 않아 부드러운 느낌이 들도록 했어요.” EYE 두 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로 아이브로와 아이 메이크업을 한 번에 완성한다.
커피우유 색상과 진한 브라운 색상의 섀도를 섞어 눈썹 위에 자연스런 모양을 잡아 빈 곳을 채우듯 그려준 뒤 브러시로 빗어준다. 아이브로 컬러는 헤어와 맞추는 것이 좋은데 헤어 컬러가 어두울 경우 진한 브라운 섀도를 조금 더 넣어 짙은 색을 연출한다.
아이브로에 사용한 섀도를 아이 메이크업에 그대로 사용한다. 커피우유 색상의 섀도를 엄지손톱 크기의 넓은 브러시에 묻혀 눈두덩 전체에 발라준다. 눈매가 시원한 느낌이 들도록 눈썹 끝까지 넓게 바른다.
그 위에 진한 브라운 컬러 섀도를 작은 브러시에 묻혀 아이라인 따라 발라준다. 눈두덩에 살이 많은 경우 넓게 발라주는 것이 좋다.
마스카라는 생략해 자연스러움을 강조한다.
LIP 립 컬러는 치크와 맞춰 핑크색 틴트를 사용한다. 틴트를 입술 가운데에 바른 뒤 바깥쪽으로 살짝 그라데이션 시키면서 착색시켜 준다.
그 위에 촉촉한 텍스처의 립글로스를 발라준다. 메이크업 전 입술에 립밤을 미리 발라놓으면 더욱 촉촉하고 건강한 립 표현을 할 수 있다.
플러스 정보
내추럴 립 메이크업 노하우는? by 권수경 (윤진서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 립 틴트를 손가락으로 입술 안쪽부터 두드리듯 살짝 바른다. 그 위에 립글로스 대신 립 밤을 발라 자연스러운 촉촉함을 연출한다.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안색이 밝아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글·박해나<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에디터 phn0905@gmail.com> 전재희<우먼 동아일보 http://thewoman.donga.com 인턴 에디터 heyj0114@hanmail.net> 도움주신 곳·바비브라운02-3440-2781 베네피트 080-001-236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