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NEWS 톱 10] 고소영 웨딩드레스 쇼핑?…장-고커플, 5월 결혼설 솔솔 외

  • Array
  • 입력 2010년 1월 23일 07시 00분


장동건-고소영. [스포츠동아 DB]
장동건-고소영. [스포츠동아 DB]
1 고소영 웨딩드레스 쇼핑?…장-고커플, 5월 결혼설 솔솔

20일 케이블채널 tvN ‘ENEWS’가 유명 웨딩드레스인 케네스풀 숍 취재를 통해 ‘고소영이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등 결혼 준비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이 프로그램은 고소영이 봄에 선보일 새로운 디자인에도 관심을 보였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장동건이 6월 강제규 감독의 ‘마이 웨이’(가제) 촬영 전인 5월 결혼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왔지만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다”고 일축했다.

MBC 드라마 ‘선덕여왕’

MBC 드라마 ‘선덕여왕’


2 ‘선덕여왕’ 표절 논란…MBC, 저작권법 위반 피소

드라마 ‘선덕여왕’이 표절 소송에 휘말린 데 대해 방송사인 MBC가 맞대응에 나섰다. 문화콘텐츠 제작사 (주)그레잇웍스 김지영 대표는 드라마 ‘선덕여왕’이 자신이 집필한 뮤지컬 ‘무궁화의 여왕 선덕’을 표절했다며 저작권법 위반 혐의로 MBC와 제작진을 고소했다. 이에 대해 MBC는 21일 방송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이로 인해 정신적 피해를 입었다며 10억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하기로 결정했다.

3 스타들, ‘아이티 고통 나누기’ 잇따라 기부 동참

12일 발생한 강진으로 수십만 명의 희생자가 발생한 아이티 이재민을 위해 차인표·신애라, 션·정혜영 부부는 각각 1억원을 내놓았고, 원로배우 신영균은 10만 달러, 여성그룹 티아라는 1000만원을 기부했다. 장동건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아이티 이재민 돕기에 동참해줄 것을 호소했다.

4 이병헌, 검찰 조사

이병헌이 전 여자친구 권 모 씨와의 법적 공방과 관련해 8시간여에 걸친 검찰 조사를 받았다. 20일 오후 9시부터 시작돼 다음 날 새벽 5시까지 밤샘 조사가 진행된 배경은 고소인 및 피고소인 자격으로 병합 조사가 이뤄졌기 때문이다.

5 빽가, 뇌종양 제거 수술…빠르면 28일께 퇴원할 듯

코요태 빽가가 22일 오전 서울시내 한 병원에서 뇌종양 제거수술을 받았다. 빽가의 주치의는 “뇌종양이 모두 제거됐으며 이상 소견이 없다”고 밝혔다. 빽가는 이르면 28일께 퇴원할 것으로 보이며, 정상적인 생활은 2주 후에 가능할 것으로 의료진은 내다봤다.

6 소녀시대, 정규 2집 출시…25일 음원사이트에 공개

걸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2집 앨범으로 컴백한다는 소식에 이어 영상 공개 소식과 함께 새 앨범 메인컷을 공개했다. 타이틀 곡 ‘Oh!’는 25일 멜론, 도시락 등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된다.


7 김승우 토크쇼 생애 첫 진행…첫 손님은 김남주

연기자 김승우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진행을 맡은 토크쇼에 아내 김남주를 첫 게스트로 초대했다. 김남주는 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승승장구’에서 인생철학과 육아법, 여배우로서 삶에 대해 남편 김승우와 함께 얘기를 나눈다.

8 정선희, 이경실과 함께 케이블채널서 토크쇼 진

개그우먼 정선희가 2월 방송 예정인 케이블채널 SBS E!TV ‘이경실 정선희의 철퍼덕 하우스’에서 이경실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토크 프로그램인 ‘철퍼덕 하우스’는 여성들의 억울한 사연을 소재로 매주 새로운 출연진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눈다.

9 “유니, 우리 기억속에 영원히”…3주기 맞아 팬들 추모관 방문

21일 故 유니의 3주기를 맞았다. 팬들과 지인들은 유골함이 안치되어 있는 경기도 안성 유토피아 추모관을 찾아 고인의 넋을 위로했다. 팬들은 그녀의 미니 홈페이지에 “진짜 보고 싶어요” “여기서 행복하지 못했던 기억, 그곳에서 행복만 누리시길 바래요”라는 글을 올렸다.

10 “최진실의 아이들 잘 자라고 있어요”…TV에 모습 공개

고 최진실 아들 환희 군과 준희 양의 모습이 21일 MBC TV ‘기분좋은 날’에 공개됐다. 삼촌 최진영의 보살핌으로 밝은 모습을 되찾은 아이들의 얼굴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엔터테인먼트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