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6일]‘콘서트 7080’ 외

  • 입력 2005년 2월 25일 18시 47분


코멘트
◆콘서트 7080<오락·KBS1 밤 12:40>

5년 만에 새 음반을 낸 변진섭이 신곡 ‘미안해요, 고마워요’와 히트곡 ‘새들처럼’ ‘로라’ ‘너무 늦었잖아요’를 부른다. ‘7080이 가장 보고 싶어하는 가수 1위’로 선정된 구창모가 ‘희나리’ ‘모두 다 사랑하리’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열창하고, 배철수와 함께 한 그룹 ‘송골매’ 시절 에피소드를 이야기한다.

◆그것이 알고 싶다<시사·SBS 밤 10:55>

광복 60주년 3.1절 특집으로 ‘야스쿠니의 신(神)이 된 소년 특공대원’ 편을 방송한다. 조선인 유골을 유가족의 동의없이 일방적으로 야스쿠니 신사에 합사한 문제를 지적한다. 박동훈이라는 이름의 17세 조선인 소년이 1945년 3월 가미가제 특공대로 출격하기 직전 녹음한 육성도 공개한다.

◆테이스트 유어 라이프<교양·푸드채널 오후 3:00>

‘유어 다이닝’ 코너에서는 건강 식재료와 조리술로 유명한 중국 황실의 음식을 소개한다. ‘유어 쿠킹 소스’코너에서는 물을 집중 조명하며 물을 맛있고 효과적으로 마실 수 있는 방법도 알아본다. ‘유어 키친’코너에서는 결혼 기념일을 위한 해산물 에피타이저와 홍합 찜을 만든다.

◆봄날<드라마·SBS 밤 9:45>

민정은 정은에게 “은호를 진정으로 사랑하냐”고 묻지만, 정은은 대답하지 못한다. 혜림은 깡패들을 보내 경아를 때린 뒤 돈을 주며 “은섭을 잊으라”고 한다. 현장을 본 은섭은 경아를 위해 술집에서 밴드로 일한다. 은섭을 설득하기 위해 술집에 간 정은은 취객에게 당하는 은섭을 보호하다 병에 찔린다.

◆유재석 김원희의 놀러와<오락·MBC 오후 7:00>

장나라 이다해 탁재훈 조혜련이 초대손님으로 나온다. 즉석투표 ‘그 남자 그 여자’에서는 탤런트 이다해가 ‘남자친구에게 스킨십을 유도하는 방법’을 포함해 남자들의 관심을 끄는 비법을 알려준다. 장나라는 스킨십 때문에 오해받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스카이 프로리그 그랜드파이널 결승전<오락·온게임넷 오후 5:00>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최종 결승전을 생중계한다. 스카이 프로리그는 국내 최강의 스타크래프트팀을 가리는 대회다. 이윤열의 ‘팬택&큐리텔 퓨리어스’와 나도현 강도경의 ‘한빛 스타즈’가 대결한다. 7전 4승제로 벌어지며 우승팀은 30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