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30일]'완전한 사랑' 외

  • 입력 2003년 11월 28일 17시 53분


코멘트
◆완전한 사랑<드라마·SBS 밤9·45>

시우는 영애를 위해 지나, 승조와 함께 펜션으로 가족여행을 떠난다. 시무룩한 시우의 표정을 본 지나는 영애에게 다 자기 때문이라며 미안해 한다. 아이들은 엄마의 병이 왜 나아지지 않느냐고 묻지만 일행은 아이들에게 끝까지 말하지 않기로 한다. 집에 돌아온 시우는 영애가 혼자 머리 감는 것도 힘들어 하자 목욕을 도와준다.

◆세계명작드라마-백설공주<드라마·EBS 오후5·20>

동화 ‘백설공주’의 내용을 새롭게 각색한 작품. 농부 존은 딸 백설공주를 얻는 대신 사랑하는 아내를 잃는다. 존은 우연히 마법에 걸린 초록눈동자를 구해주고 백설공주를 배불리 먹일 수 있는 여유와 왕비, 왕국을 얻는다. 그러나 백설공주의 미모를 못마땅히 여긴 왕비는 공주를 없애려고 한다.

◆타임머신<교양·MBC 밤10·35>

전쟁이 한창이던 1928년, 만주 지역의 군벌인 장종창은 전쟁자금을 모으기 위해 35명이나 되는 아내들 중 일부를 부하들에게 넘기는 이색대회를 열었다. 1971년, 스물 일곱 번이나 가출한 아내를 찾아낸 남편이 있었다. 그는 아내가 가출하기 전에 전단지를 만들어 놓고, 아내와 통화하면서 전화기에서 들리는 주변 소리만으로 아내를 찾아냈다.

◆열린 음악회<교양·KBS1 오후6·00>

70년대부터 지금까지 활동해온 한국의 록 그룹들이 모여 록 페스티벌을 펼친다. ‘사랑과 전쟁’이 ‘한동안 뜸했었지’ ‘장미’를, 김종서가 ‘대답 없는 너’ ‘아름다운 구속’을 부른다. 신해철과 ‘넥스트’는 ‘도시인’ ‘아버지와 나’를, 김경호는 ‘금지된 사랑’ ‘아버지’를, ‘체리필터’는 ‘낭만 고양이’ ‘오리 날다’를 열창한다.

◆뷰티풀 선데이<오락·SBS 오후6·00>

중세기사 복장을 한 강호동 이휘재 신정환 최정원이 아슬아슬한 와인잔 쌓기게임에 도전한다. 그들이 뽑은 ‘와인을 함께 마시고 싶은 여자 연예인’으로 그룹 ‘샤크라’의 려원이 출연한다. 정다혜 천정명 황지현 신지 박광현이 기억력과 재치의 왕을 가리는 ‘더하기 웅변’, 유연성을 가리는 ‘스트레칭 떡물기’ 게임을 펼친다.

◆체험 삶의 현장<오락·KBS1 오전9·00>

개그맨 표인봉 오종철이 1000여마리 파충류를 돌본다. 첫 번째 임무는 몸길이 6m 아나콘다의 방청소. 그들은 온 몸을 칭칭 휘감으려 하는 아나콘다를 제압해 임무를 완수한다. 다음으로는 이빨이 날카롭고 난폭한 악어거북에게 귀뚜라미와 닭 등 먹이를 주고, 비단구렁이 몸에 있는 기생충 박멸작업에도 나선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