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4일]'매일 그대와' '카운트 다운' 외

  • 입력 2002년 5월 23일 17시 16분


◆매일 그대와<드라마·MBC 밤8·20>

미연과 선미는 시어머니 정애에게 결혼식을 올리라고 제의하고, 정애는 뜻밖의 얘기에 당황한다. 점점 승호에게 끌리는 세희는 도시락을 챙겨 야근하는 승호를 만나러 가고, 승호는 기쁨을 감추지 못한다. 한편 양순은 상호에게 옹기 가마가 있는 곳에서 윤수와 함께 살자며 프로포즈를 하고 상호는 감격의 눈물을 흘린다.

◆카운트 다운<오락·SBS 밤9·55>

‘연예가 링크’에서는 남녀 가수 100명이 뽑은 최고 가창력 가수를 알아본다. ‘스타 경선’에서는 홍록기 윤상 이창훈 등이 대학로에서 유세 대결을 벌인다. ‘스페셜 링크’에서는 대학가의 축제 열풍, 외국인이 뽑은 서울 최고의 화장실, 이색 스포츠 라크로스(라켓을 이용한 하키 비슷한 구기종목) 등 한 주간의 이슈를 소개한다.

◆VJ특공대<교양·KBS2밤9·50>

지난 21일 제주도 서귀포에서 있었던 한국과 잉글랜드 축구 평가전 현장의 이모저모를 담았다. 한 컷의 사진에 승부를 건 사진 기자들의 불꽃튀는 취재경쟁도 소개한다. 신으면 날씬해지는 다이어트 스타킹과 혈액순환이 잘 되는 스타킹, 발바닥에 미끄럼 방지 실리콘이 박힌 스타킹 등 기능성 스타킹의 모든 것을 공개한다.

◆와우 동물천하<오락·MBC 오후7·20>

‘동물극장-다이어트 도전기’에서는 식이요법을 시작한 개 ‘난이’는 사료만 먹으며 운동을 시작하고, 고양이 ‘마고’는 다이어트 때문에 예민해진다. ‘지구촌 동물체험’에서는 국내 최초의 원숭이 학교를 소개한다. 반장 원숭이가 시작종을 치자 원숭이들이 각자 재주를 익히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시네포유-영화가좋다<오락·iTV 오후7·30>

‘게임의법칙’에서는 ‘사방에 적’ ‘내 나이키’ ‘교회 누나’라는 3편의 단편을 묶은 신하균 류승범 주연의 옴니버스 영화 ‘묻지마 패밀리’ 안에 숨겨진 법칙을 찾아본다. ‘개봉박두’에서는 박예진 박광현 주연의 ‘뚫어야 산다’와 야쿠자가 기독교인으로 탈바꿈한 영화 ‘미션 바라바’ 등을 소개한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0>

가영은 6년 동안 연애를 한 레지던트 남자친구 현수가 아직 결혼할 때가 아니라고 하자 불안해 한다. 결혼 전부터 의사 아들을 둔 시어머니의 유세는 하늘을 찌르고 결국 가영은 혼수 때문에 빚까지 지고 결혼을 한다. 그러나 현수가 의사가 아닌 사법고시 준비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진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