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하이라이트/22일]'햇빛사냥' '데이먼' 외

  • 입력 2002년 4월 21일 17시 26분


◈햇빛사냥<드라마·KBS2 밤9·50>

별장에서 태경과 마주칠 위기에 처한 동욱은 태경을 피하기 위해 서울로 달아난다. 희주는 동욱이 승혜와 함께 별장에 갔다는 사실을 알고 화를 내나 오히려 동욱은 하룻밤 잔 것으로 발목잡지 말라고 한다. 한편 승준이 승혜에게 태경의 신분을 속이자 태경은 화를 내고, 승준은 태경의 오해를 풀어주며 프로포즈한다

◈오픈드라마-남과 여<드라마·SBS 밤11·05>

태섭은 친한 친구가 죽자 매일 죽음에 대해 생각하며 지낸다. 그러던 중 아내 수경이 대학 선배 민호를 집앞에서 우연히 만나는 것을 본 태섭은 더욱 불안해하고 의처증도 보인다. 어느 날 태섭은 병원에서 동명이인으로 인해 시한부 삶을 선고 받고 마지막으로 수경과 딸을 위해 한바탕 소동을 일으킨다.

◈위기의 남자<드라마·MBC 밤9·55>

연지의 집을 기습적으로 찾은 금희는 침실에 남편 동주가 있자 충격을 받고 뛰쳐나간다. 연지는 동주에게 금희를 따라가지 않으면 떠나지 않겠다고 말한다. 준하는 비에 젖은 금희를 발견하고 사무실로 데려와 옷을 건네주며 돌봐준다. 얼마 후 동주는 금희가 보낸 이혼서류와 연지가 보낸 휴대전화를 동시에 받는다.

◈데이먼<시트콤·드라마넷 오후6·00>

엽기적인 여상관 밑에서도 꿋꿋하게 주접을 버리지않는 정의의 형사 데이먼과 동료들의 좌충우돌 코미디 첫회. 경찰인 데이먼은 동료와 함께 범인을 검거하지만 고장난 카메라 때문에 증거 확보에 실패한다. 데이먼은 경찰서 내에서 열린 성희롱에 관한 세미나에서 영감을 얻어 기발한 변장술로 다시 범인을 체포한다.

◈최고의 요리비결<교양·EBS 오전9·30>

한식요리 전문가 장선용씨가 마늘종 부추 죽순 쑥 진달래 등으로 입맛을 돋구는 요리를 소개한다. 첫시간에는 북어찜과 마늘종 무침을 만든다. 북어찜은 마지막에 센 불로 물기가 없게 조려내야 쫀득한 북어를 맛 볼 수 있다. 마늘종은 식초에 절여 설탕과 고춧가루 등으로 양념해서 무쳐먹는다.

◈TV특강<교양·SBS 오전11·00>

김창규 자세건강관리센터원장이 ‘바른 자세 건강법’을 특강한다. 자신도 모르게 취하는 나쁜 자세 때문에 목디스크 척추디스크 요통 퇴행성 관절염 등 척추질환에 걸릴 수 있다. 그는 자세를 바꾸면 마음이 바뀌고 더 나가 운명도 바뀔 수 있다며 나쁜 자세를 교정하는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