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
▼ ‘해외 다큐멘터리 TV 인물전’〈KBS2 밤12.10〉
‘마릴린 먼로의 연인 조 디마지오’. 뉴욕 양키스 팀에서 활약했던 디마지오. 그의 수비는 완벽에 가까웠다. 선수 생활 중 마릴린 먼로와 재혼했지만 결혼 생활은 오래 못갔다. 그러나 디마지오는 먼로의 장례식을 치러줄 정도로 먼로를 사랑했다.
▼ ‘사랑의 리퀘스트’〈KBS1 오후 7.35〉
가연이는 반성골수성 백혈병을 앓고 있다. 골수이식수술을 받아야 한다. 다행히 가연이의 언니 가희로부터 골수를 이식할 수 있으나 돈이 없어 수술을 못하고 있다. 가연이의 수술비를 후원할 사람을 찾는다.
[오락]
▼ ‘기쁜 우리 토요일’〈SBS 오후6.00〉
‘특종 파파라치’에서 가수들의 분장실을 찾아 ‘H.O.T’ ‘젝스키스’ ‘터보’ ‘UP’ 이지훈 등을 본다. 가요 프로그램이 끝난 뒤 집으로 돌아간 ‘터보’를 파파라치 홍록기가 쫓아가본다.
▼ ‘쇼 토요특급’〈MBC 오후6.00〉
‘영턱스 클럽’이 봉천동에 있는 동명학원을 찾았다.
자신들의 의상을 팔아 모은 돈을 갖고 동명학원을 찾은 그들은 갖가지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과 따뜻한 사랑을 나눈다. ‘형 어디가’에서는 이홍렬 이휘재가 강원도에 있는 심로 바이올린 공장을 찾는다. 유진박이 함께 나와 공장에서의 콘서트를 펼친다.
[드라마]
▼ ‘그대 그리고 나’〈MBC 오후7.00〉
수경은 동규가 사과를 하며 아이를 낳자고 말하자 화를 내며 “계획에 없던 아이이므로 생각해 본 뒤 결정하겠다”고 대답한다. 홍여사는 수산시장으로 재천을 만나러 간다. 그러나 재천이 허드렛 일을 하는 모습에 실망하고 그냥 돌아선다. 한편 미숙은 서울 시장 골목에서 나물 가게를 하며 억척같이 돈을 번다.
▼ ‘용의 눈물’ 〈KBS1 밤9.45〉
전 신료들이 대궐 마당에서 양위 철회를 외치고 양녕도 그 앞에서 석고대죄를 한다. 방원은 양위를 철회한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민무구 형제들이 양위를 철회한 것에 대해 섭섭한 표정을 짓는다는 이유로 충성을 의심, 몰아붙이기 시작한다. 민무구 형제들을 탄핵할 방안을 정승들과 의논하나 모두 나서기를 꺼리자 방원은 하륜과 조영무를 파직시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