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킹화 최초 ‘밀리언셀러’ 플라이하이크… 무빙 에어 기술로 오래 걸어도 편안

  • 동아일보
  • 입력 2024년 3월 20일 03시 00분


코멘트

[DA 스페셜] K2
등산화-러닝화 장점 더한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신발 뒤축에 공기 가둔 쿠션 적용해 걸을 때 충격 완화
방풍-투습 기능 뛰어난 아웃도어 셋업도 출시해 인기

K2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K2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어느덧 따뜻해진 날씨에 등산, 여행, 캠핑 등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아웃도어와 일상을 어우르는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돼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뛰어난 쿠셔닝과 안정성을 가진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하이킹화와 자연과 도심 어디에서나 최적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전천후 아웃도어 셋업 ‘플라이슈트’를 출시했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기능성 소재, 트렌디한 디자인 등 K2만의 봄 시즌 신제품을 만나보자.

완벽한 쿠셔닝으로 어디서든 편안하게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K2 플라이하이크는 등산화와 러닝화의 장점을 결합한 하이킹화로 지난해 누적 판매 100만 족을 돌파하며 국내 하이킹화 최초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이번에 출시한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는 완벽한 쿠셔닝으로 오래 걸어도 편안한 하이킹화다. 신발 뒤축의 투명 연질 사출 내부에 공기를 가둔 무빙 에어 기술을 적용, 걸을 때 발에 가해지는 충격을 분산시켜 준다. 뛰어난 쿠셔닝뿐 아니라 발의 흔들림도 안정적으로 제어해 오래 걸어도 편안하며 K2의 독자적인 고탄성 플라이폼을 미드솔에 적용해 강력한 추진력을 제공한다.

특히 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 갑피에 신소재 그래핀 원사를 사용한 G-RAP 기술을 적용, 신발 내부의 열을 외부로 빠르게 발산시켜 쾌적한 착화감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화강암이 많은 국내 산의 특성에 맞춘 K2의 독자적인 아웃솔 엑스그립을 블록 형태로 업그레이드해 접지력을 더욱 강화했다.

이 밖에도 신발의 내피와 외피를 하나로 접착시킨 본딩 기술인 고어텍스 인비저블 핏을 적용해 경량성과 방수,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나다. 색상은 블랙, 핑크, 크림, 실버 그레이, 터콰이즈 등 총 5가지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5만9000원이다.

변덕스러운 봄 날씨도 걱정 없는 ‘플라이슈트’

플라이슈트 원더
플라이슈트 원더
K2 플라이슈트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 대비하기 좋은 올라운드 아웃도어 셋업이다. 플라이슈트 셋업은 고어 윈드스토퍼와 우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재킷과 부드러운 터치감의 팬츠가 세트로 출시된 제품으로 일상과 아웃도어에서 모두 착장이 가능하다.

특히 ‘플라이슈트 원더 자켓’은 방풍,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를 상단에 적용했으며 스트레치 기능이 우수한 우븐 소재를 하단에 적용해 활동성까지 고려해 설계됐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일교차가 큰 봄 시즌에 활용도가 높다.

세미 루즈 핏으로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착용하기 좋다. 넥 칼라 안쪽에 후드가 내장돼 있어 우천 시나 강풍 등 필요할 때는 지퍼를 열어 후드를 꺼내 입을 수 있다.

여성용과 남성용 모두 출시되며 여성은 카키, 화이트 샌드, 차콜그레이, 라이트핑크, 파스텔 블루, 라벤더 등 6가지 색상으로, 남성은 카키, 쿨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23만9000원이다.

‘플라이슈트 원더 팬츠’는 나일론 스판 소재로 스트레치성이 뛰어나고 허리 밴드가 내장돼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일자 핏으로 좀 더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하다. 여성 원더 팬츠는 화이트 샌드, 차콜그레이, 카키, 라이트핑크 등 4가지 색상으로, 남성은 카키, 쿨그레이, 블랙 3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3만9000원이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da 스페셜#da#leisure#k2#플라이하이크 스페이스#플라이슈트 원더#하이킹화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