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이 첫 눈에 반한 리조트, ‘반얀트리 사무이’

  • 동아경제
  • 입력 2023년 11월 15일 14시 34분


코멘트
반얀트리 사무이 전경
반얀트리 사무이 전경
명성 자자한, 코사무이의 대표 리조트

“밤 하늘에 마치 반짝이를 뿌려 놓은 것 같았어요. 그런 밤은 태어나서 처음 본 거 같아요.” , “인피니티 풀이 마치 바다와 수영장이 하나로 연결된 것 같은 느낌을 줬어요.”

소녀시대 멤버인 수영이 반얀트리 사무이 리조트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보낸 밤을 이렇게 회상했다.

반얀트리 사무이는 지난 2010년에 그랜드 오픈한 사무이 최고의 럭셔리 빌라 중 하나다. 인피니트 풀을 비롯한 고급스러운 부대시설과 풀빌라, 프라이빗 해변을 갖추고 있어 유럽 휴양객과 우리나라 허니무너에게 잘 알려진 곳이다.

총 88객실은 모두 각종 편의시설은 물론 수영장과 플러지 풀을 갖추고 있다. 객실 타입은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오션 풀빌라, 아름다운 정원에 살포시 자리한 그랜드 풀빌라, 좀 더 위에 자리하고 있어 완벽한 조망을 즐길 수 있는 힐크레스트 풀빌라로 나뉜다.

이러한 반얀트리 사무이를 쉽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anyan Tree Private Collection, BTPC)을 통해 무료 숙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원래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TPC)은 자산가를 대상으로 전 세계에 뻗어 있는 반얀트리의 최고급 호텔&리조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멤버십이지만, 현재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아너스 회원이 되면 이 특권을 누릴 수 있다.

아너스 회원은 반얀트리 사무이 뿐만 아니라 전세계 32개국 109개의 반얀트리 호텔&리조트와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과 해외 3개 라구나 CC(태국 푸켓, 베트남 랑코, 인도네시아 빈탄) 할인 이용 그리고 부산 및 제주의 골프&리조트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부산 기장군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들어서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규모는 지하 3층~지상 12층, 3개 동 규모다. 집합형 179실, 바다와 인접한 전면부에 별장형 단독 16실 등 총 195실의 객실이 들어선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의 주력 객실인 투베드룸 전용면적 200㎡ 이상의 대형 객실은 압도적인 아름다운 바다 조망을 누릴 수 있는 단독 테라스에 프라이빗 풀을 갖추고 있다. 또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웰빙 생츄어리 스위트룸에서는 객실 내에서 반얀트리만의 특별한 웰니스 기구 및 웰빙 프로그램 구성을 더해 지금껏 국내에서 느껴보지 못한 하이엔드 웰니스 휴양의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해외 유명 F&B 미슐랭 스타를 받은 시그니처 태국 레스토랑 샤프론, 현대적이고 크리에이티브한 F&B를 제공하는 스페셜티 레스토랑 버티고, 루프탑의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문스카이바 등 해외의 최고급 다이닝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로 해외 및 골프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글로벌 반얀트리의 네트워크 이용과 VIP 멤버십 혜택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반얀트리 해외 숙박권을 증정하는 것. 11~12월 부산과 서울 아너스 라운지에 방문하고 상담을 받은 모든 고객이 참여 대상이며, 총 15명을 추첨하여 전세계 32개국 109개의 글로벌 럭셔리 리조트의 무료 숙박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너스 라운지는 부산 해운대구와 서울 강남구 2곳에 조성됐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