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골퍼에게 딱 맞는 ‘GLE3’… 공기역학 설계로 더 빠른 스피드

  • 동아일보
  • 입력 2023년 9월 22일 03시 00분


코멘트

핑골프

세계적인 골프 클럽 브랜드 핑골프에서 G430의 여성용 버전인 ‘GLE3’ 시리즈를 출시했다.

GLE3 시리즈는 여성 골퍼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고성능 클럽으로 최적화된 가벼운 무게와 관용성을 지녔다. PING G430의 혁신적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며 비거리 증가, 관용성, 자신감을 심어주는 타구음과 더불어 캐디 백 안에 있는 모든 클럽과 조화를 이뤄 거리 간격을 컨트롤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파워풀한 드라이버 비거리, 치기 편한 우드와 하이브리드, 컴퓨터처럼 정확한 아이언 샷, 프로와 같은 정교한 퍼팅까지 핑의 모든 기술력을 담았다.

네이비, 골드, 실버로 구성된 세련된 컬러 조합은 GLE3에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며 진지하게 골프를 접하는 여성 골퍼에게 적합하다. 여성 골퍼의 스윙 스피드에 최적화된 커스텀 설계의 GLE3 시리즈는 로프트 조절이 가능한 드라이버(11.5도)와 페어웨이 우드(3·5·7·9), 하이브리드(4H·5H·6H·7H), 아이언 세트(6-9·PW·UW·SW) 및 4가지 퍼터 모델(앤서·루이스·페치·케치G)이 포함돼 있으며 골퍼가 원하는 대로 구성할 수 있다.

여성 골퍼를 위한 GLE3 드라이버

GLE3 드라이버는 공기역학 설계로 스윙 스피드가 느린 여성 골퍼도 빠른 스피드를 낼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핑의 특허 기술인 터뷸레이터가 스윙 시 헤드 뒤에서 발생하는 항력을 최소화해 헤드 스피드를 증가시켜 준다. 폭발적인 비거리를 실현하는 포지드 T9S+ 페이스에 무게중심을 최적화해 관용성을 증가시켰고 어쿠스틱 립 설계로 타구음이 더욱 향상됐다. 탄도 튜닝 호젤이 적용됐고 셀프로 로프트 조정이 가능해 최적의 탄도를 찾을 수 있으며 (11.5도 표준, 위아래 1.5도까지 조정) 가벼운 L 샤프트와 조금 더 강한 A 샤프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더 치기 쉽고 비거리까지 향상된 GLE3 페어웨이우드


더 치기 편해진 GLE3 페어웨이 우드는 G300 머레이징 페이스면이 크라운과 솔까지 덮고 있는 형태의 페이스랩 디자인으로 클럽페이스를 최적화해 고탄성으로 빠른 볼 스피드를 만들어 낸다. 듀얼롤 디자인의 새로운 스핀 시스텐시 테크놀로지로 공이 잘 맞지 않아도 일관성 있는 스핀으로 최대 캐리와 비거리를 구현해 준다. 어드레스 시 자신감을 주는 안정적인 헤드 디자인과 완벽한 타구음은 샷 완성도를 더욱 높여준다.

7번 아이언 거리도 해결해주는 GLE3 하이브리드


핑 GLE3 하이브리드는 4번(22도), 5번(26도), 6번(30도), 7번(34도)으로 출시돼 7번 아이언을 포함한 미들 아이언에서 롱 아이언의 거리를 커버해 준다. 우드처럼 크라운과 솔을 덮고 있는 페이스 랩 디자인을 통해 클럽 페이스를 최적화해 최대 탄성과 초속을 만들어 준다. 위와 아래의 롤이 다르게 제작된 듀얼 롤 페이스 형태의 스핀 시스텐시 기술로 빗맞았을 때도 일관성 있는 스핀으로 최대 캐리와 비거리를 만들어 준다. 또 머신 가공된 VFT 공법으로 무게를 절감해 주변부로 이동시키고 중심을 더 낮춰 안정적이면서 정확한 샷을 할 수 있게 해준다.

클럽 간 거리 간격이 일정한 GLE3 아이언


더 가볍게 설계된 GLE3 아이언은 탄도와 볼 스피드를 높이기 위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메탈 우드처럼 VFT 기술을 접목해 쉽고 빠른 아이언 샷을 경험할 수 있으며 복합 소재인 배지가 몰딩돼 기분 좋은 느낌의 타구감과 타구음을 보장한다. 상단 레일 언더 컷 디자인과 향상된 페이스 설계 구조, 바운스 형태가 개선돼 시각적으로는 물론 성능까지 향상시켰다.

다양한 디자인의 여성 전용 퍼터 GLE3


여성 라인인 GLE3 퍼터는 골퍼의 스트로크 타입에 따라 블레이드, 미드 말렛, 말렛 스타일의 총 4가지 모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듀얼 듀로미터 페박스 인서트는 임팩트 시 충격을 흡수하면서 볼 스피드를 유지하고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앞면은 부드러운 화이트 페박스 소재와 뒷면은 견고한 딥시 페박스 소재가 사용된 이중 레이어 구조로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피드백으로 거리 조절이 용이하다. 일정한 롤을 유지해 주는 부드러운 화이트 PLD 섈로 그루브가 적용돼 더욱 일관성 있는 퍼팅이 가능하다.

본사 피팅 센터 및 전국 핑 대리점에서 피팅 후 구매할 수 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golf&leisure#골프#스포츠#핑골프#gle3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