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경제|경제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 리뉴얼…스테이크 특화 매장

입력 2022-04-29 10:22업데이트 2022-04-29 10:22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 영등포타임스퀘어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CJ푸드빌은 해당 매장을 스테이크 특화 매장으로 꾸몄다. ‘이탈리안 스테이크 & 다인(Italian Steak & Dine)’을 콘셉트로, 스테이크 전문성을 강화하고 와인 라운지를 마련해 기존 매장과의 차별화를 꾀했다.

해당 매장은 프리미엄 스테이크 원육을 팬프라잉(Pan frying) 방식으로 조리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경험을 강화했다. 팬프라잉 조리 방식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해당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 스테이크 2종도 선보인다.

매장 입구에는 와인 라운지를 배치했다. 스테이크, 피자&파스타, 안티파스티(이탈리안 에피타이저) 등 메뉴와 어울리는 와인을 섹션별로 분리하고, 소믈리에 직원이 와인에 대한 기본 정보와 함께 와인을 추천한다. 원하는 와인 한 잔(30ml)을 무료로 시음할 수도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정통 이탈리안 스테이크 다이닝에 더플레이스만의 감성을 더해 트렌디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뤄졌다”며 “오직 더플레이스 영등포타임스퀘어점에서만 느낄 수 있는 이탈리안 스테이크 경쟁력과 와인 페어링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경제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