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피아트500 자동차 세트’는 바비와 유럽의 인기 소형차 피아트500을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이다. 4인승 오픈카에 바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핫핑크 색상을 적용했으며, 내부 시트는 흰색과 바비 로고로 장식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녀를 위한 완구를 장만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할인 행사도 준비됐다. 먼저 손오공이숍에서는 할인 행사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만포인트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5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손오공의 영유아 특가숍 ‘오공맘클럽’에서는 이달 말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2021 프라이빗 메리 베이비마스(Merry BABY-MAS) 세일을 실시한다. 육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각종 육아용품과 수면인형·수면완구를 비롯, 인기 영유아 브랜드의 육아완구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메카드볼 ’칼리고‘, ’캐논파이톤‘, ’피닉세이버‘ 등은 자동차가 구슬을 품고 변신하는 모양의 완구로 각각 유니콘과 페가수스, 용, 불사조 등의 모습을 담았다. 헬로카봇 ’황금특공대 펜타스톰‘은 기존 시그니처 완구를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했으며, ’베어하이더‘는 시즌11에 새로 합류한 북극곰 카봇을 완구로 재현했다.
초이락은 또한 이날까지 진행되는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초이락숍에서 제품을 구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황금특공대 유니크루저‘, ’제트크루저‘, ’파워크루저‘ 등을 제공한다. (서울=뉴스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