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기모드공유하기
동아일보|경제

‘위드 코로나’ 대비 유아-키즈라인 강화

입력 2021-11-23 03:00업데이트 2021-11-23 03:00
글자크기 설정 레이어 열기 뉴스듣기 프린트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감 브랜드 대상]
에일로
에일로(ailo)는 높은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워터재킷, 슈트, 래시가드를 비롯해 다양한 키즈 워터웨어를 고객에게 선보이는 키즈 워터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올여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에일로가 유아·키즈 라인을 강화한다. 위드 코로나 전환으로 최근 해외여행과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스포츠·레저 활동을 계획하는 고객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아동 수영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3∼7세 대상의 유아라인과 8∼13세를 대상으로 하는 키즈라인의 워터웨어 물량과 신상품의 비중을 확대하는 한편 워터슈즈와 선글라스, 모자, 유아레깅스 등의 액세서리 라인도 내년에 선보일 예정이다.

에일로의 전 제품은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하는 UPF+50(UV 차단) 소재를 활용하는 한편 안전확인 기준을 통과한 인증 원단만을 사용하고 있다. 상품은 워터재킷과 워터슈트부터 래시가드, 워터레깅스, 비치판초 등 다양하다.

특히 에일로의 워터슈트와 워터재킷은 간편한 집업 형태로 에어쿠션 원단을 사용해 실용성과 편의성, 보온성을 높였다. 래시가드와 워터레깅스는 기능성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흡습속건의 기능까지 갖춰 물놀이 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다채로운 컬러와 그래픽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 브랜드 론칭 2년 만에 회원수 1000명을 넘기는 등 프리미엄 키즈 워터웨어로 각광받고 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댓글 0
닫기
많이 본 뉴스
경제
베스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