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양각색 설거지 고민, 해답은 BESPOKE 식기세척기!

  • 동아일보
  • 입력 2021년 4월 28일 03시 00분


코멘트

kitchen

맛있게 음식을 조리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식사가 마무리까지 즐거울 순 없을까.
식사 후 가득 쌓인 설거지는 식사 시간의 즐거움을 금방 잊게 하는 고민거리다.
살림 초보 신혼부터 다자녀 가족까지 각양각색 설거지 고민을 비스포크 식기세척기가 맞춤 솔루션으로 해결한다.

손 설거지보다 깔끔하게!
간편하게 끝내고 함께 즐기는 신혼 생활


요즘 신혼부부에게 식기세척기는 필수 신혼 가전으로 손꼽힌다. 편리한 가전을 사용해 빠르고 깔끔하게 설거지를 끝내고 부부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4단 세척 날개를 적용한 입체 물살로 세척력이 뛰어나다. 구석구석 세척수가 고르게 뿌려지며 사각지대 없이 말끔하게 씻어준다. 손 설거지로 잘 닦이지 않는 음식물 흔적도 해결해 준다. 오목한 그릇에 눌어붙은 밥풀과 기름기 등 잔여 음식물을 한국 식생활 맞춤 기능인 스팀불림으로 깔끔하게 제거한다.*

* 세척 수준 및 세척 시간은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스팀불림 옵션 추가 시 세척 시간은 약 65분 추가된다.

아기 젖병부터 식기까지
고온직수로 꼼꼼하게 살균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걱정은 씻어주고 안심은 더해주는 가전이다. 플라스틱 젖병부터 식기까지 고온직수로 꼼꼼하게 살균하기 때문이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사용할 때마다 세척수를 바로 급수하는 직수 방식으로 위생적이다. 플라스틱이 변형되지 않는 최적의 온도 75℃로 직수를 가열해 식기를 살균세척한다.* 식중독을 유발하는 각종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할 수 있다.**

* 최적의 온도 75℃: 살균세척 옵션 선택 시 최고 온도, 플라스틱 변형 시험: 시중 21종 플라스틱 용기에 대한 자사 실험치 기준, 실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당사 DW60T8075** 대상, 표준코스+살균세척, 내부세척 코스에 대해 대장균, 살모넬라, 리스테리아균 99.999 % 살균 테스트 및 표준코스+살균세척에 대해 로타바이러스(Porcine rota virus), 노로바이러스(MNV), A형 간염 바이러스(HAV) 99.999% 살균 테스트 했으며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한국형 3단 수납 시스템으로 밥공기부터
커다란 곰솥까지 한 번에 세척!

외식이 쉽지 않은 요즘, 식사를 차리고 돌아서면 쌓이는 냄비와 조리도구, 식기로 인해 주부의 피로도는 점점 높아진다. 특히 가족수가 많은 다자녀 집이라면 살림 고수라도 설거지 부담은 만만치 않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가족의 식사를 만드는 보람된 일이, 설거지의 부담감으로 이어지지 않게 도와준다. 한국형 3단 수납 시스템으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 다양한 식기와 조리도구를 간편하게 수납해 말끔하게 세척한다. 3단 메탈 바스켓이 있어 어렵게 식기를 쌓지 않아도 된다.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조리도구부터 오목한 밥공기, 부피가 큰 프라이팬이나 곰솥까지 착착 쌓아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다.

취향에 맞춰 고르는 BESPOKE 컬러로
나만의 인테리어 완성!


식기세척기를 고를 때 용량이나 기능만큼 중요하게 살펴야 하는 것이 각자의 취향이다.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다양한 컬러 조합과 패널 교체가 가능해 나에게 꼭 맞는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미니멀 무드의 심플한 주방 인테리어를 원한다면 화이트·베이지 컬러를 선택하면 좋다. 핑크나 스카이블루와 같은 화사한 컬러는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신혼집에 잘 어울린다. 네이비·차콜은 고급스러운 세련미로 프리미엄 키친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글/이지은(생활 칼럼니스트)
동아일보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골든걸#설거지#비스포크 식기세척기#bespoke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