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 7000원… 전월 실적 관계없이 무제한 할인

  • 동아일보

삼성카드 ‘카카오뱅크 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카카오뱅크와 함께 7000원의 저렴한 연회비로 전월 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를 출시했다.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카카오뱅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0.5%의 할인 혜택을 할인한도 없이 제공한다. 특히 할인점·편의점·슈퍼마켓 등 생활필수업종에서는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1% 할인 혜택을 할인 한도 없이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카카오뱅크 이용고객의 소비패턴을 분석해 상품 서비스에 트렌드를 반영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일 경우 온라인 쇼핑몰·배달앱·헬스&뷰티·신선식품배송 업종에서 결제 시 3%의 할인 혜택을 월 최대 5000원까지 준다. 또 커피전문점·대중교통 업종에서도 5% 할인 혜택은 월 최대 5000원까지다.

넷플릭스, 웨이브, 멜론 등 스트리밍 업종에서는 전월 이용금액 50만 원 이상일 경우 건별 6000원 이상 결제 시 2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제공한다. 이 밖에 CGV, 롯데시네마 등 영화관에서 1만2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를 준다.

업종별 할인 한도를 초과한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0.5%의 기본 할인 혜택이 한도 없이 적용된다.

한편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을 활용해 다지인을 했다. 이 밖에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에게 라이언 캐릭터 스티커 세트를 실물카드와 함께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카카오뱅크 삼성카드는 조건 없이 끊임없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연회비가 저렴해 실속파 고객이 주 이용카드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뿐 아니라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혜택도 놓치지 않은 상품”이라고 말했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
#스마트컨슈머#소비#삼성카드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