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8년 12월 13일 15시 00분


코멘트
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 출시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린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는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윈터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윈터 에디션은 겨울 느낌의 감각적인 패턴을 활용한 디자인과 특별한 선물 같은 느낌을 주는 리본 디테일로 향 좋은 커피 한 잔이 생각나는 감성적인 겨울 분위기를 담아냈다.

사진제공=코카콜라
사진제공=코카콜라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는 기존 코카-콜라 알루미늄 컨투어 보틀의 노하우를 반영해 캔 커피 시장에 처음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 보틀의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선보여 젊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감성적인 디자인을 담아 출시된 윈터 에디션은 겨울철에도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의 꾸준한 인기를 견인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는 10기압 고강도 추출 과정을 통해 커피의 깊은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로,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아메리카노’,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조지아 고티카 스위트 아메리카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디야커피, 크리스마스 시즌 멤버십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자사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이디야 멤버스(EDIYA MEMBERS)’를 통해 총 8000만원 상당 규모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번 이벤트는 멤버스 앱 내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 하는 이벤트다. 게임명은 ‘이디야 메이트 되어보기’로 멤버스 앱 이용 고객들은 이디야커피 아르바이트생의 입장에서 퀴즈를 맞추면 된다. 게임에서 정답을 모두 맞춘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지급된다.

오는 17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디야 멤버스 회원 등급에 따라 1일 1회에서 5회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1월 첫째 주에 멤버스 쿠폰함으로 총 3000만원 상당의 이디야커피 음료 교환권 및 할인권이 발급된다. 또 12월달에 이디야 멤버스 VIP로 승급된 회원 전원에게는 총 5000만원 상당의 겨울 시즌 메뉴 교환권이 증정된다.

JTI 코리아, ‘세븐스타 블랙스타 한정판’ 출시

JTI코리아가 일본 판매 1위의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의 국내 출시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세븐스타 블랙스타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븐스타 블랙스타 한정판’은 7개의 별 패턴이 있던 고유 디자인에서 한 개의 검은색 큰 별이 팩 전면에 위치해 강렬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하드 팩 형태로 변경되어 기존 소프트 팩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사진제공=JTI코리아
사진제공=JTI코리아
세븐스타(SevenStars)는 1969년 출시된 이래 일본 내 많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일본 담배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브랜드로, 오리지널 블렌딩과 일본 최초로 숯 필터를 적용하여 최상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