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분석 데이터에 따르면, 2013년에 사회 관심 키워드 19위에 머물렀던 ‘미세먼지’는 꾸준히 순위가 상승했다. 특히 지난 해에는 육아, 스펙, 출산 등의 키워드보다 더 많이 언급되며, 전체 사회 관심 키워드 6위에 올랐다.
이렇듯 사회적 관심사로 떠오른 ‘미세먼지’를 막기 위한 기능성 도어가 출시되어 화제다.
예다지에서 선보인 신개념 기능성 도어는 항균, 탈취, 음이온, 원적외선, 항곰팡이 등 5가지 핵심 기능을 담고 있다. 또한, 각종 국가기관 시험 성능테스트에서 기능성을 입증했으며 국가기관 실험인증서도 보유하고 있다.
예다지 기능성 도어는 공간과 공간을 유해세균으로부터 차단시켜 더욱 청정하고 건강한 실내공간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음이온 및 원적외선 방출효과로 공기 중에 섞여있는 각종 미세먼지는 물론 음식, 담배, 곰팡이냄새를 빠르게 정화시켜 주어 탈취 효과를 낸다. 이와 더불어 각종 집먼지 진드기나 곰팡이로부터 실내 공간이 오염되는 것을 막아 면역력을 증가시키는 등의 효과도 있다는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예다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기능성 도어는 국내 최초로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여 도어에 적용시켜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을 차단하고, 숲에서 생활하듯 더욱 청정하고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다”며 “우리 집 도어에 항균을 더해 유해물질, 새집증후군에서 자유로워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