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정보]JTI 코리아, ‘세븐스타(SevenStars)’ 국내 출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7년 11월 28일 14시 27분


코멘트
JTI 코리아, ‘세븐스타(SevenStars)’ 국내 출시

▲  일본 판매 1위의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 사진제공= JTI 코리아
▲ 일본 판매 1위의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 사진제공= JTI 코리아
JTI 코리아가 일본 판매 1위의 프레스티지 담배 브랜드 ‘세븐스타’를 국내에 출시했다. 세븐스타(SevenStars)는 1969년 출시된 이래 일본 내 많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널리 사랑 받고 있는 일본 담배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브랜드로, 오리지널 블렌딩과 일본 최초로 숯 필터를 적용하여 최상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세븐스타 제품명은 광대한 지구에서 반짝이는 북두칠성으로부터 비롯됐으며, 새 시대에 영원히 빛나는 담배 브랜드가 되기를 염원하는 상징적 의미를 지니고 있다. 한국에 출시되는 디자인 역시 일본 세븐스타 제품 고유의 별 패턴과 소프트팩 형태를 그대로 적용하여 심플하지만 섬세한 디테일로 일본의 기술력과 품질, 완벽성을 표현했다.

JTI 코리아 마케팅 부서의 황지혜 매니저는 “일본의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니고 있는 최고 품질의 담배 세븐스타를 드디어 국내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국내에서도 고타르를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들이 세븐스타의 변하지 않는 최상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러 우주정거장 기술의 공기청정기 에어가디언, ‘폐렴균’ 저감 효과

▲ 패스트플러스 공기청정기 ‘에어가디언(Air Guardian)’
▲ 패스트플러스 공기청정기 ‘에어가디언(Air Guardian)’
공기청정기 업체 패스트플러스가 최근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폐렴균 농도 실험 결과, 광촉매 공기정화기술을 도입한 공기청정기 ‘에어가디언(Air Guardian)’이 실내의 ‘폐렴균’ 농도를 89%까지 저감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패스트플러스 이명임 대표는 “에어가디언의 광촉매 방식은 TiO2(이산화티타늄)이 코팅된 유리구슬에 자외선A를 비추어 공기중의 유기물질을 산화시키는 방식”이라며 “에어가디언 KL-20은 대기중의 대략 2만여 종의 유기물질을 산화하는 과정에서 폐렴균 등 유해물질을 저감하는 것으로 밝혀졌다”고 전했다.

한편,‘에어가디언 KL-20’는 러시아 우주정거장 건설에 필요한 나노 광촉매 기술(러시아특허: RU2, 215, 632, C1)을 기반으로 다공성 유리에 특수 코팅된 나노 광촉매 구슬 20만개로 담배연기부터 바이러스, 세균, VOCs등 2만여 종의 불순물과 유해입자 구조를 0.0001µ(미크론) 입자까지 파괴하고 친환경적인 수증기 등으로 배출하는 공기청정기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티몬, 5만원 미만 ‘초저가 알뜰 패딩’ 인기

▲  티몬 ‘패션 윈터아이템 대전’
▲ 티몬 ‘패션 윈터아이템 대전’
국내 대표 모바일 커머스 티몬이 올해 10월과 11월 두 달 동안의 겨울 패딩 매출을 분석한 결과, 5만원 미만 초저가 패딩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26% 증가하는 등 초저가 패딩의 수요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오늘 밝혔다.

본격적인 겨울 한파가 시작되면서 패딩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그 중, ‘초저가’라고 볼 수 있는 5만원 미만의 패딩 상품들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6% 상승했다. 전체 패딩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지난해 36%에서 46%로 늘어났다. 특히 올해 1만원대의 패딩 제품들은 지난해 대비 매출이 39% 상승하며 초저가 패딩 상품군의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현재 티몬은 겨울철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 모음전인 ‘패션 윈터아이템 대전’을 진행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저가 패딩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450개 이상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율로 선보이며, 10%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삼성전자,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 신규 출시

▲ 삼성전자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
▲ 삼성전자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
삼성전자가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 신규 색상을 28일 국내에 출시한다. ‘갤럭시 S8’ 버건디 레드 색상은 매혹적이면서도 기품 있는 레드 컬러를 바탕으로 도시적인 개성과 강렬한 감성을 동시에 담았다.

이로써 ‘갤럭시 S8’ 시리즈는 미드나이트 블랙,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 코랄 블루, 로즈 핑크에 이어 버건디 레드 색상까지 총 6개의 색상을 제공하게 됐다.‘갤럭시 S8’ 버건디 레드는 64GB 모델로 출시된다.

하남돼지집, 가정간편식 시장 본격 출사표

▲ 하남돼지집
▲ 하남돼지집
삼겹살 브랜드 ‘하남돼지집’을 운영하고 있는 하남에프앤비가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하남에프앤비는 하남돼지집을 운영하며 쌓은 돼지고기에 대한 노하우를 활용해 가정간편식 제품을 출시, 품질 보증은 물론 새로운 유통채널 진입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하남돼지집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재 하남에프앤비 R&D팀에서 5개월여 동안 여덟 차례의 레시피 수정을 거치며 최고의 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순댓국이 첫 주자로 유력한 가운데 12월 중 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하남돼지집 순댓국은 돼지 머리고기와 고기순대가 푸짐하게 들어가 기존 제품들과는 차별화 된 제품이 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깨끗한나라, 포항 지진 피해 이재민에 화장지 지원

▲ 깨끗한나라 화장지를 화물 운송 트럭에 상차하는 모습.
▲ 깨끗한나라 화장지를 화물 운송 트럭에 상차하는 모습.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포항 지진에 따른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들에게 화장지를 지원한다. 이번에 지원하는 화장지는 약 1,300박스(117,000롤)에 해당되며, 소비자가 기준으로 약 5,400만원 상당의 규모다. 깨끗한나라 화장지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포항시에 전달될 예정이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삶의 터전을 잃고 매서운 추위 속에서 생활에 큰 불편을 겪고 있는 포항 지진 피해 이재민들께 생필품인 화장지 지원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했다”면서 “포항 시민들이 하루 빨리 안정을 찾고 일상생활로 복귀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