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 의약]맞춤형 건강식품브랜드 ‘마이니’ 론칭… 간-장-눈 등에 좋은 식품 새롭게 출시

  • 동아일보
  • 입력 2017년 9월 29일 03시 00분


코멘트

일동제약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를 내놨다. 마이니(MyNi)는 ‘내 몸을 위한 맞춤 영양정보(My Nutrition Information)’라는 뜻으로 사람들에게 맞춤형 건강을 전달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다.

특히 과학적 근거에 기반을 둔 제품설계와 철저한 품질관리, 일대일 상담서비스라는 3대 원칙을 통하여 건강과 신뢰를 함께 전달하는 것을 브랜드의 기본 목표로 삼고 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브랜드 확장을 통해 향후 30종 이상의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 종합건강기능식품 패밀리 브랜드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다양한 기능성 성분을 활용한 신제품 출시


일동제약은 마이니 브랜드의 론칭과 함께 간 건강, 장 건강, 눈 건강, 혈행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의 건강식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이니 간에다밀크씨슬’은 간 건강을 위한 기능성 원료인 밀크시슬 추출물에 헛개나무열매, 오미자, 울금, 레드비트 등의 보조 성분으로 지친 간에 활력 에너지를 보충해 준다.

‘마이니 보타닉오메가3’는 흔히 오메가3로 알고 있는 ‘EPA 및 DHA’를 함유하여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더불어 또 하나의 기능성 원료인 비타민D가 함유되어 뼈 건강도 돕는다.

‘마이니 스트레스케어B’는 홍경천 추출물과 비타민B군을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니 시너지코큐텐’은 주성분인 코엔자임Q10과 브로콜리, 흑후추 등의 보조 성분을 통해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특히 1일 1캡슐로 건강기능식품 기준 1일 코엔자임Q10 섭취 최대 함량인 100mg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마이니 알티지오메가3’는 ‘EPA 및 DHA 함유 유지’ 1000mg을 통해 혈행, 기억력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알래스카 어종에서 추출한 ‘EPA 및 DHA 함유 유지’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으며 흡수가 잘된다.

‘마이니 아이케어루테인’은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20%, 비타민C와 E, EPA 및 DHA 함유 유지, 구리, 아연, 베타카로틴과 같은 다양한 기능성 원료로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시켜 주고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이니 튼튼아연&C’는 철의 흡수를 돕는 비타민C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설탕 등을 첨가하지 않고 보조 성분으로 딸기를 함유하여 맛있게 씹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는 4중코팅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IDCC3201(생균)과 보조 성분인 RHT3201을 함유해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를 도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한다. 어린이를 위한 포 형태의 ‘마이니 지큐랩 알에이치티 키즈’도 발매됐다.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
#일동제약#윤웅섭#마이니#보타닉오메가3#시너지코큐텐#dha#epa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