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피자헛, ‘수제버거 바이트’ 2종 배달앱 통해 선공개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11월 1일 14시 11분


코멘트
피자헛, ‘수제버거 바이트’ 2종 배달앱 통해 선공개

한국 피자헛이 고급 수제버거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새로운 이색 프리미엄 피자 ‘수제버거 바이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제공=한국피자헛
사진제공=한국피자헛
피자헛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고급 수제버거의 식재료를 엣지부터 토핑까지 듬뿍 얹어 피자 한 조각당 하나의 완벽한 프리미엄 버거세트를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담백한 맛의 ‘오리지널 수제버거 바이트’와 매콤한 맛의 ‘할라피뇨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이다. 이번 신메뉴는 엣지 속에 치즈나 고구마가 아닌 두툼하고 육즙 가득한 수제패티를 바이트마다 통째로 얹었으며, 쫄깃한 자연 모짜렐라 치즈와 브라운 소스로 풍성한 맛을 냈다.

피자헛의 신메뉴 ‘수제버거 바이트’ 2종은 정식 론칭에 앞서 16일까지 배달앱을 통해 선공개 되며, 오늘부터 인기 배달앱 배달의민족·요기요·시럽에서 만날 수 있다. 배달앱으로 주문 시 30%, 시럽을 통해서는 방문포장으로 40%의 할인이 적용된다. 오는 17일부터는 전국 피자헛 매장, 피자헛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주문 전화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도드람, 싱가포르식 육포 ‘리얼비비큐 스틱’ 2종 출시

도드람이 100% 국내산 도드람한돈과 자연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싱가포르식 수제 육포 ‘리얼비비큐 스틱’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리얼비비큐 스틱’은 싱가포르 대표 거리 음식으로 유명한 숯불 바비큐 육포 ‘박과(Bak Kwa)’를 재현해 만든 제품이다. 도드람은 30년 전통을 지닌 싱가포르 육포 전문 제조 기업 ‘비혹관’의 전통 레시피와 체계화된 생산 관리 시스템을 통해 선별한 고급 원료로 현지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

사진제공=도드람
사진제공=도드람
숯불에 두 번 구워 풍부한 맛을 끌어올린 ‘리얼비비큐 스틱’은 ‘갈릭’과 ‘스파이시’ 총 2종류로 출시됐다. ‘리얼비비큐 스틱_갈릭’은 마늘을 첨가해 마늘 본연의 단맛과 향이 특징이며, ‘리얼비비큐스틱_스파이시’는 고추 추출액 특유의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리얼비비큐 스틱’은 100% 국내산 도드람한돈을 기본으로 발색제, 방부제, 글루텐, 산화방지제, 향미증진제 배제하고 자연 재료만을 사용했으며, HACCP 인증 시설 제조로 안전성을 강조했다.

홈메이드 탄산수 ‘소다스트림’, 에이드 믹스 신제품 출시

홈메이드 탄산수 브랜드 소다스트림이 ‘에이드 믹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이드 믹스 신제품은 과일 에이드 믹스 시리즈 ‘피치만다린(Peach Mandarin)’ 1종과 스파클링 고메 에이드 믹스 시리즈 중 그린 애플 큐컴버(Green Apple Cucumber), 라임바질(Lime Basil) 2종으로 당을 줄이면서 과일의 달콤함은 그대로 표현했다.특히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스파클링 고메 에이드 믹스 시리즈는 미슐랭 2스타 셰프인 폴 리브란트(Paul Liebrandt)와 함께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과일과 채소, 허브의 맛과 향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이다.

켈로그, 소용량 개별 포장 ‘첵스초코 펀팩’ 출시

켈로그 코리아가 11월에 오리지날, 스노우 초코볼, 매직딸기, 쿠키 앤 크림 등 4가지 맛의 첵스초코를 소용량으로 디자인해 개별 포장하여 한 팩에 담은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 펀팩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첵스초코 펀팩’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첵키 캐릭터 패키지를 친근감과 재미,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하고, 어린이들이 작은 손으로도 간편하게 잡고 먹을 수 있도록 얇고 가볍게 포장한 것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 ‘2017 캘린더’ 증정 프로모션 실시

던킨도너츠가 1일부터 던킨도너츠 제품 12,000원 이상 구매 시 ‘2017 캘린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2017 캘린더’는 ‘Taste the stories that make you laugh!’를 콘셉트로 하여 던킨과 함께 일상을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레트로풍의 디자인으로 던킨 고유의 느낌을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2017 캘린더 내에는 음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동봉되어 있다.

KFC, ‘핫치즈 징거버거’ 2,900원에 판매

KFC가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하는 ‘핫치즈 징거버거’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단품 대비 약 36% 할인된 금액인 2,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핫치즈 징거버거’는 신선한 야채와 상큼한 토마토, 두툼한 치킨 통가슴살 필렛과 멕시칸 고추를 불에 구운 후 말린 특제 치폴레 소스, 고소한 슬라이스 치즈가 어우려져 부드럽게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