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라이카 카메라, 추억을 담은 가족 사진전 이벤트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8월 10일 14시 29분


코멘트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추억을 담은 가족 사진전 프로모션

○…독일 프리미엄 브랜드 라이카(Leica) 카메라 코리아에서 특별한 추억을 담은 가족 사진전 ‘아버지, 그리고 라이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라이카카메라 코리아
사진제공=라이카카메라 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은 라이카 카메라에 얽힌 아버지와 아들 사이에 소중한 이야기를 사진을 통해 선보이는 행사다. 추억이 담긴 부자간의 사진과 라이카와 관련된 간단한 사연을 라이카 공식 이메일로 보내거나, 해시태그 ‘#아버지그리고라이카’를 태그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최종 8팀의 가족을 선정해 패션 포토그래퍼 김영준이 라이카 SL로 촬영하는 가족 사진 촬영의 기회와 함께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 촬영된 가족 사진은 10월 한달 간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아버지, 그리고 라이카’ 사진전에 전시된다. 이후 전시된 액자는 해당 가족에게 제공된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켈로그, 1일 1팩 ‘스페셜K 스페셜팩’ 출시

○… 켈로그 스페셜K가 하루 한 팩 씩 먹으면 다이어트와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온라인 전용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을 출시했다.

한 끼 정량으로 소포장 되어 다이어트에 필수적인 과식을 방지하고 정량 섭취를 돕는‘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3가지 맛이 골고루 담긴 12팩으로 구성되어 매일 다른 맛을 섭취하며 즐겁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사진=농심켈로그
사진=농심켈로그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담백한 맛의 스페셜K 오리지널, 달콤한 스페셜K 고구마&바나나, 새콤달콤한 딸기가 들어 있는 스페셜K 레드베리 등 3종류로 구성됐다.

또한 체중조절과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개별 팩마다 “‘체중조절”, “지치지 말고 파이팅”, “다이어트! 조금만 더 힘내” 등 응원의 메시지를 넣어 몸매 관리 의지를 북돋아 줄 수 있게 세심하게 배려했다. 40g 팩 12개로 이루어진 ‘켈로그 스페셜K 스페셜팩’은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된다.

던킨도너츠, 승리의 V 도넛 팩 프로모션

○…던킨도너츠가 10일부터 17일까지 ‘승리의 V 도넛 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승리의 V 도넛 팩 프로모션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의 던킨 글레이즈드 6개로 이루어진 도넛 팩을 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이번 프로모션은 달콤하고 든든한 도넛을 가족, 지인들과 함께 즐기면서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사진제공=던킨도너츠
승리의 V 도넛 팩 프로모션은 1인 최대 4팩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한정수량으로 판매되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행사 참여 시 일부 행사 및 제휴 행사, 타 쿠폰 등의 중복 적용과 제품 구성 변경 및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다.

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 출시

○…고려은단이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고려은단
사진제공=고려은단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1등 제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1000’과 동일한 비타민C 1000mg에 비타민D와 비오틴, 아연을 추가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영국산 비타민C 원료가 사용된다. 이와 함께 스위스산 비타민D3와 프랑스산 비오틴, 독일산 아연 원료를 사용하는 등 모든 영양소에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프리미엄 제품의 가치를 더했다.

특히 비타민C의 경우 빛과 습기에 민감해 공기 중에 노출되면 산화하는 성질을 갖고 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플러스’는 비타민C가 공기 중에 노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알루미늄 포장으로 제품 패키지를 구성했다.

스타벅스, 광복 71주년 기념 머그 및 텀블러 출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광복절 71주년을 기념하며 오는 15일부터 광복절 기념 머그와 텀블러를 전국 900여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사진제공=스타벅스코리아
이번에 출시되는 ‘2016 코리아 텀블러’와 ‘2016 코리아 머그’는 조선 후기 백자인 청화 백자를 재해석한 제품이다. 옛스런 백자의 느낌을 현대적으로 표현한 바디에 수면 위로 피어난 연꽃과 수면 아래 물고기를 중심으로 태극기의 건곤감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2016 코리아 머그’는 한옥을 모티브로 컵의 덮개를 디자인하여 한국적 아름다움을 더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900여개의 스타벅스 매장(MD 미판매 매장 등 일부매장 제외)에서 1인 1개 한정 구입이 가능하다.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