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정보]바르다 김선생, 매장 알바 남매 정직원 채용 外

  • 동아경제
  • 입력 2016년 7월 1일 13시 46분


코멘트
바르다 김선생, 매장 알바 남매 정직원 채용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 바르다 김선생은 일선 매장에서 근무하던 대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본사 정직원으로 전격 채용했다고 1일 밝혔다. 바르다 김선생은 지난해부터 스펙 위주의 채용 문화로 많은 청년 구직자들이 고통 받고 있는 현실을 감안, 이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청년일자리 만들기’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바르다 김선생은 지난해 대학생 아르바이트생 2명을 정직원으로 채용한 데 이어 이번에도 매장에서 아르바이트로 근무하던 김○○씨를 본사 직원으로 채용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채용된 김 사원은 지난해 가을 알바생에서 정직원으로 채용된 김○○ 사원의 남동생이다.

사진=광동제약 제공
사진=광동제약 제공

광동제약, 제9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참가 가족 모집


○…광동제약은 온 가족이 함께 친환경 체험 활동을 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제9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경기도 포천에서 개최되는 제9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광동제약이 주최하고 좋은세상 바라기가 주관하는 친환경 가족체험 행사로, 지난 2008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9회째 열리고 있다.

이번 옥수수가족환경캠프에서는 부모님과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옥수수 수확 체험, 천연모기퇴치제 만들기, 추억놀이, 아이스크림 만들기, 풍등 띄우기 등 재미있고 유익한 친환경 프로그램이 예정돼 있다. 초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가족은 오는 4일까지 가족 소개와 함께 옥수수와 관련된 에피소드, 사연 등을 작성하여 광동 옥수수수염차 홈페이지 및 광동제약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캠프 참가비는 무료로 광동제약이 전액 지원하며 오는 7일에 총 100명의 참가자를 광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사진=굽네몰 제공
사진=굽네몰 제공

굽네몰, 정통 독일식 ‘닭가슴살 소시지’ 2종 출시

○…굽네치킨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온라인 쇼핑몰 ‘굽네몰’은 정통 독일식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와 ‘닭가슴살 후랑크’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닭가슴살 그릴 후랑크’와 ‘닭가슴살 후랑크’는 전통 독일식 맛과 비법으로 고기 본연의 육즙을 살린 프리미엄 닭가슴살 소시지로, 한 번도 얼리지 않고 도계 직후 가공해 부드럽고 쫄깃하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닭가슴살 그릴 후랑크’는 참나무로 훈제해 고소한 풍미와 함께 국내산 마늘을 사용해 깔끔한 끝 맛을 살렸으며, ‘닭가슴살 후랑크’는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어 매운 맛과 질리지 않는 깔끔한 맛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사진=라이카카메라
사진=라이카카메라

라이카 디지털M 10주년 기념 업그레이드 이벤트

○…올해 102주년을 맞은 라이카(LEICA) 카메라가 대표 모델 ‘라이카 M’의 디지털 출시 1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에 사용중인 모든 라이카 카메라(S-system 제외)를 할인 혜택과 함께 라이카 M 제품(라이카 M, 라이카 M-P, 라이카 M 모노크롬)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구매할 수 있는 라이카 보상 판매 프로그램이다. 또한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5주년을 기념하여 미러리스 카메라인 ‘라이카 T’ 렌즈 할인 구매 이벤트와 프로페셔널 중형 카메라인 ‘라이카 S’ 업그레이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사진=아티제 제공
사진=아티제 제공

아티제, 수제케이크 ‘글루텐프리 쇼콜리 케이크’출시

○…카페 아티제가 새로운 제빵 노하우를 담은 수제 케이크 ‘글루텐프리(gluten-free) 쇼콜라 케이크’를 출시한다. 아티제가 새롭게 선보이는 ‘글루텐프리 쇼콜라 케이크’는 세계 3대 초콜릿으로 불리는 프랑스 발로나(Valrhona) 초콜릿의 깊고 진한 맛과 코냑(Cognac)의 풍미가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쌉싸름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글루텐(Gluten)’이 없어 밀가루 소화에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도 아티제 베이커리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글루텐프리 쇼콜라 케이크’는 제품을 냉장해 생초콜릿을 먹는 듯한 식감으로 즐기거나 살짝 데워 초콜릿이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프랑스의 대표 디저트 ‘퐁당쇼콜라’처럼 맛 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탄산수 ‘디아망’ 샘플링 프로모션

○…하이트진로음료는 오는 28일까지 서울 지역 여고생과 여대생 및 직장인을 대상으로 ‘블링블링 스파클링 워터 디아망’ 로드 샘플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28일까지 평일 종로, 강남, 신촌 등 대형 학원가와 여의도, 광화문, 역삼 등 직장가 일대에서 방학을 맞은 대학생과 직장인들에게 총 14만개 이상의 디아망 35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주말에는 명동, 신사동 가로수길, 압구정 로데오, 이태원 경리단길 등 20~30대 젊은 유동인구가 많이 몰리는 인기 있는 장소에서 집중적인 샘플링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샘플링 프로모션과 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진, 2일 프로야구 한화 vs 두산전 브랜드데이 행사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이 오는 2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프로야구 한화 대 두산 경기에서 브랜드 데이 ‘선진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나는 좋은 고기 좀! 아는 이글스다”라는 이번 브랜드 데이 테마에 맞춰 선진포크와 선진FS 육가공 제품으로 꾸민 다채로운 관객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