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제품을 추구하는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한 자연친화적인 화장품 ‘알로에스테’를 선보이면서 화장품 시장의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다.
알로에스테는 황금추출물과 모란뿌리추출물을 발효시켜 특허받은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초케어라인에 정제수 대신 라벤더수를 적용하고, 전 제품에 단 1%의 중국산 원료도 함유하지 않는 등 제품의 고급화를 선언하고 있다. 특히 피부 진정과 수분 보충에 탁월한 천연 알로에 추출물로 100% 함유한 ‘내추럴 스킨케어100’은 그린알로에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알로에 이외에 저분자히아루론산, 마린콜라겐, 식물성콜라겐, 병풀추출물, 오이추출물, 편백수 등 각종 허브 성분을 첨가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한 피부에 보습력을 강화해 피부타입에 상관없이 남녀노소가 사용할 수 있게 제품화했다.
자외선 차단제인 ‘내추럴 화이트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과 미백 등 ‘3중 기능성’으로 제품력을 강화했고,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14종의 식물성 추출물 등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 등을 함유해 기초 스킨케어의 개념까지 도입한 신개념의 선크림이다. 정광숙 그린알로에 대표는 “국내 화장품 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브랜드마다 제품력을 강화해 명품 브랜드 못지않은 경쟁력으로 세계시장을 겨냥하고 있다”며 “알로에스테도 글로벌 시장에 발맞춰 창의적인 제품력을 갖춰 지속적인 체험 마케팅으로 소비자에게 당당히 인정받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