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의역 2호선 명품상가,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상가분양

  • 입력 2015년 10월 27일 05시 00분


코멘트
<아파트단지 내 상가 인기 상한가>
<아파트단지 내 상가 인기 상한가>
부동산 경기회복과 저금리로 갈 곳없는 뭉칫돈이 상가시장으로 몰리고 있다. 안정성이 높은 아파트 단지 내 상가는 투자 1순위로 꼽히며 입찰시 경쟁이 치열하다.

특히 수익형부동산 중 가장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상가는 역세권에 위치한 아파트단지 내 상가 중심으로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

실제 상권이 검증된 지역에서는 안정적인 임대수익 창출과 향후 개발호재에 따른 보유가치에서 큰차이가 발생할 것으로 분양열기가 뜨겁다.

이런 가운데 삼성물산이 광진구 자양 4구역에 시공하고 있는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주상복합 아파트의 단지 내 상가가 투자자들로부터 재조명 받고 있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는 지하 4층 ~ 지상 29층, 2개동으로 아파트 264세대 오피스텔 55실로 지어진다. 지난 3월 ~ 4월 분양해 높은 청약경쟁률로 계약을 마친 상태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상업시설은 지상 1층 ~ 3층에 판매시설 99실과 업무시설 4실 등 총 101실로 구성되며 구의역 단일 상업시설로 대규모를 자랑한다. 층별면적은 1층 2982㎡ , 2층 2826㎡, 3층 4814㎡ 등 총 1만 622㎡ 로 지어진다. 34개 점포가 들어설 1층은 대형 프랜차이즈 업체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2층은 26개 점포로 계획되었으며 유
명 식음료 프랜차이즈가 권장업종이다. 3층은 병,의원 등 클리닉과 학원이 들어서는 것으로 계획되었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상가는 반경 200M 이내 아파트, 오피스텔 등 약 2500세대 이상의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고, 단지와 인접한 광진구청 등 인근관공서와 구의역 역세권 유동인구까지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다.

기존상권이 탄탄하게 자리잡고 있는 검증된 상권으로 임대수요가 꾸준하게 발생하고 있는 지역이다. 인근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업소가 대거 입점해 있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상가는 상가후면부가 광진구청과 직접 연결되는 구조로 되어있어 사각지대가 없는 상업시설이다. 상가 전면부, 후면부, 측면부를 통한 3군데 이상의 유동인구 유입로를 가지고 있어 고객 접근성이 유리하기 때문에 상가가치는 자연스럽게 올라갈 것으로 보인다.

-래미안브랜드 국가 고객만족도 18년 연속 1위
아파트 신규 분양시장에 브랜드 선호현상이 나타나듯이 상가시장에도 대형건설사의 브랜드를 찾는 상가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

브랜드 상가는 아파트와 비슷하게 시공사의 설계와 시공능력이 검증돼 있고, 향후 브랜드 프리미엄을 노려볼 수 있기 때문이다.

삼성물산은 지난해 고급 주상복합아파트 래미안 용산에 이어 올해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를 시공하고 있다.

-구의,자양 재정비촉진기구개발에 따른 수혜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는 역세권을 기반으로 한 입지적 장점외에도 주변지역 개발호재에 따른 수혜도 예상된다. 바로 구의,자양 재정비촉진지구에 들어서는 첨단산업지식산업벨트다. 지속적인 인구유입으로 배후수요가 현재보다 더욱 튼튼해 질 것이다.

특히 서울시가 한양대-잠실구간 지하철 2호선 지하화 검토를 위해 타당성 조사에 착수했다. 시간은 걸리겠지만 지하화 추진 발표시 상가의 자산 가치는 급상승 할 것으로 예상된다.

분양관계자는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상가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기존 주상복합아파트인 도곡동 타워팰리스, 합정동 메세나폴리스 신규 분양아파트인 서초동 래미안 에스티지, 래미안용산, 용산푸르지오써밋, 대치 SK뷰, 송파 헬리오시티(가락시영) 등 과 비교해도 우수한 입지조건으로 구의역의 랜드마크가 될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상가홍보관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중이며, 입주는 2017년 10월 예정이다. 래미안 프리미어팰리스 상가 분양상담을 위해서는 방문 시 전화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1599-3315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