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대양아리스타‘ 임대수요 40만명

  • 스포츠동아
  • 입력 2015년 10월 8일 10시 58분


코멘트
고덕국제신도시, 삼성산업단지, 미공군기지 이전 등 수용 풍부
뛰어난 입지에 소형 오피스텔…분양 전부터 투자열기 후끈


현재 평택시 곳곳에서는 택지조성, 산업단지개발, 항만개발, 미군기지이전 등 각종 개발사업이 본격화 되면서 지역 경제가 살아나고 있다.

지난해 5월부터 착공에 들어간 고덕 삼성전자 산업단지는 총 395만㎡로 삼성전자는 이곳에 1단계 사업에만 15조원을 투자해 첨단 반도체 생산라인을 건설할 계획이다. 내년 하반기 1차 준공을 목표로 기초공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서정리역 일대가 가장 주목을 받고 있다. 평택의 대규모 개발계획 신도시인 고덕지구내 첫 번째 개발지역에 포함되어 있으며, 배후에 삼성전자 산업단지와 복합터미널 및 멀티플렉스, 대형 백화점이 입점 예정이며, 향후 고덕국제신도시 부근으로 교통 발달 호재와 대규모 개발사업들이 지속적으로 탄력을 받을 전망이어서 부동산 임대수익의 정점을 보일 예정이다.

이에 따라 경부선 서정리역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평택 대양아리스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6년 하반기에는 KTX 수서¤평택 노선 개통이 예정돼 있어 부산, 대구, 광주 등과 연결은 물론 서울의 강남도 2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이처럼 평택은 접근성이 대폭 개선되면서 교통의 요충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또한 삼성전자와 협력업체 입주로 약7만명의 풍부한 부동산 시장 수요가 형성 될 전망이다.

이들 대부분은 생산라인 근무자인 20~30대 1인 가구로서 소형평형 임대수요가 급증 할 예상이다. 이에 마땅한 주거공간이 부족하리라 예상되는바 분양 예정인“대양아리스타”는 소형주거공간을 찾는 1인가구들의 수요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평택 “대양아리스타”는 공간의 활용성을 높인 설계와 풍부한 수납공간으로 합리적인 생활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드럼세탁기, 빌트인 냉장고, 에어컨, 붙박이장, 전자레인지, TV, 정수기 등 설치해 풀옵션을 갖추었다 .이밖에도 커뮤니티 시설, 옥상정원 등 입주민을 위한 휴식·문화공간을 조성했다.

평택 “대양아리스타”는 지하4층~지상20층 규모로 오피스텔 14실, 도시형생활주택 236세대로 총 250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다른 주거공간과 달리 기계식 주차 시설과 자주식 주차 모두 설계되어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더욱 높여줄 계획이다.

대양아리스타 분양관계자는”최근 국내 최고의 투자지로 평택을 꼽고 있다. 100조원이라는 큰 금액을 투자하는 평택삼성산업단지가 들어설 계획에 따라 경제적 효과 또한 상상을 초월할 것으로 예상한다 ”며 “부담 없는 투자비용으로 매월 정기적인 월세수입이 가능한 소형주거공간 투자처로 각광 받으면서 대양아리스타의 분양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공사 대양종합건설도 믿을 만한 탄탄한 기업이다. 1981년 창립 이래 35년간 무차입 경영을 실천해온 기업으로 조달청 심사기준 기업 신용 및 경영평가에서 A등급을 부여 받은 기업이며, 건설산업 진흥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은 우수 기업이다. 현재 “ARISTA(아리스타)” 브랜드로 수도권 일대 오피스 및 주상복합 등을 성황리에 분양하고 있다.

높은 투자가치를 가진 대양종합건설㈜평택 대양아리스타홍보관은 평택시 비전2동 877-4 트윈프라자 5F 위치하고 있다.문의 l 031)692-2822

연제호 기자 so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