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별장형 주말농장 1위 기업인 한국산업개발㈜에서는 강남에서 1시간 이내, 청평, 설악 나들목에서 20분 거리에 배산, 임수가 뛰어나고, 자연 경관을 모두 갖춘 홍천군 서면 대곡리에 ‘전원주택+별장+주말농장+힐링’의 장점만 모두 모은 목조주택, 유럽 지중해식 건축 양식을 도입한 친환경 그린홈 단지 91채 3단지 아리별장형 주말농장을 성황리에 분양 중이다.
한국산업개발㈜에서는 유럽 선진국가에서 선풍적인 인기몰이 중인 클라인가르덴을 벤치마킹해서 충주 앙성면 1단지 88세대에서 12km 떨어저 있는 봉황마을 2단지 49채를 분양, 준공해 입주 완료하였고, 홍천 대곡리 힐링마을 3단지 91채를 시공 분양 중이다.
한국산업개발㈜ 아리주말농장은 국내 최초, 최대 별장형주말농장을 국내 최초로 성공한 기업이며, 대지조성사업자와 주택건설사업자 건축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아리별장형주말농장은 전용, 도로, 녹지, 과수원 토지등기면적 616.46m²건축 52.89m²를 모두 합쳐 1억원 8000만 원대의 돈으로 이 모든 걸 해결하고 내 집을 마련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편하고 대곡 힐링 3단지에는 전문 관리인이 있어 비워두었을 때 안심해도 된다.
한국산업개발㈜에서 시행하는 아리별장형주말농장 단지는 일반 전원주택 단지와 달리 단지 내 CCTV와 방범 시스템, 오수처리장, 가로등, 8M, 6M 편리한 도로방, 전용면적 내 텃밭, 공동 과수원, 부대시설(체육시설, 스크린골프장, 공원, 편의점, 노래방, 당구장, 탁구장)을 구비했고 신도시 건설 시 시공하는 방식인 전기, 통신 지중화 시설 등으로 일반 전원주택단지와 시설 면에서 확연하게 차이가 난다. 문의 1577-60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