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맛집 카페 티가 광교에 쏙 ‘아브뉴프랑 광교’ 5월 오픈

  • 입력 2015년 5월 10일 10시 00분


코멘트
청담동 대표적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티가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에 2호점을 오픈한다.

올해로 오픈 12년차인 까페 티는 청담지역의 오랜 카페 문화를 지켜온 곳으로, 청담동 대표 메뉴가 된 녹차빙수와 허니 브레드를 대중화 시킨 곳이기도 하다. 카페 티는 샐러드와 정통 이태리 파스타, 벨기에 와플 등과 함께 200여 가지의 와인을 제공함으로써 Bar나 레스토랑에서만 즐기는 와인을 캐주얼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하며, 청담지역 카페문화의 대표주자가 되었다. 이런 카페 티가 이달 오픈예정인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에 오픈함으로써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는 호반건설이 지난 2013년 성공적인 오픈을 한 아브뉴프랑 판교의 명성에 힘입어 스트리트몰의 대표주자로 기대 받고 있다. 실제로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에는 기존 유명 신사동 가로수길과 청담동, 이태원 경리단길, 홍대입구 등 서울 주요 맛집거리 브랜드를 비롯해 유명 브랜드가 다수 들어선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에는 CJ계열의 계절밥상, 제일제면소, 빕스, 스타벅스, 커피빈, 아티제 등 브랜드 업체들이 입점한다. 또한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에는 화덕 피자로 유명한 지아니스나폴리, 압구정에 위치한 프렌치 레스토랑 라빌드 팡이 들어선다, 여기에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인 John cook deli meats, 샐러드&샤브샤브바로 인기를 끄는 948키친, 퓨전 이자카야 우주, 다쯔미, 롤링핀, 미스터시래기, 생어거스틴, Soma by nature 등 130여개 브랜드가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에 입점한다.

특히, 계절밥상은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판교에 1호점을 오픈한 이래 한 달 만에 누적고객 3만명을 돌파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2년 만에 매장을 11개로 확대하며 한식 샐러드바 시장 카테고리를 선도하고 있다.

계절밥상은 제철 식재료를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70여개 이상의 한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잘 알려지지 않은 토종 식재료를 발굴해 메뉴화 하고 비비고, 콜드스톤 등 CJ 브랜드를 연계하는 등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는 이달 오픈예정이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는 지하1층에서 지상2층, 상업시설 연면적 80,945m²로 구성되어 판교보다 약 2.9배 넓은 공간으로 구성된다. 이에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맛집을 입점 유치함으로써 ‘Premium Dining Street’로서의 면모를 이어간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는 2016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경기도청역(가칭)에 인접해 있다.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 광교의 인근에는 광교 테크노밸리와 중소기업센터, CJ제일제당 R&D센터(2015년 말 준공 예정), 코리아나화장품 등 업무시설이 밀집해 있다. 여기에 아주대, 경기대 대학 상권도 확대돼 더욱 많은 유동 인구의 유입이 예상되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호반건설의 ‘아브뉴프랑’은 광교 지역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