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아이폰6 ‘반값’ 단통법 있는데 어떻게?

  • 동아닷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국내 인터넷 쇼핑몰 업체들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기획해 최대 70%까지 할인해 주는 행사가 실시되고 있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국내 소비자들의 해외직구가 성행한 것에 대응책.

국내 인터넷 쇼핑몰 10여 곳은 “12일 오전 9시부터 각종 물건을 최소 30%에서 최대 70%대까지 할인해주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이번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참여 업체는 11번가, 현대H몰, 롯데닷컴, 엘롯데, CJ몰, AK몰, 갤러리아몰, 롯데슈퍼, 하이마트쇼핑몰 등이 인터넷 대형 쇼핑몰이 참여한 상황이다.

11번가는 이날 행사 반값 할인 하이라이트 상품인 캐나다구스와 아이폰6의 판매도 오전 9시부터 진행 중이다.

캐나다구스는 오전 9시 타임특가로 선착순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해당사이트에 미리 로그인 후 접속해야만 구매 할 수 있다. 타임특가 행사를 통해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셀린느 트리오백(59만원)과 캐나다구스(27만4500원) 등을 1개 품목씩 50% 할인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할 예정.

또한 아이폰6의 경우 신한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삼성카드 등 제휴카드사에서 제공하는 50%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많은 구매자들이 몰리면서 서버가 마비되는 등의 불편이 일어났다. 발빠른 네티즌들은 상품구입 성공을 위한 팁을 서로 공유하고 있지만 상품들이 ‘1초’만에 매진되면서 별다른 방법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 가지 추천한다면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에 참여하는 쇼핑몰에 회원가입 후 미리 보안프로그램 설치나 배송지 정보등을 수정해 놓는 것이 우선.

동아닷컴 도깨비뉴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KBnews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