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강남자산가들 눈독

  • 입력 2014년 9월 25일 10시 03분


코멘트
- 한강변 재건축 희소성과 주거여건 뛰어난 반포생활권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분양 예정
- 강남자산가들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1회차 분양에 다몰려.. 2회차 분양에도 관심 폭주


대책 발표 후 강남 자산가들이 희소성과 프리미엄을 갖춘 강남권 재건축에 몰려가고 있다.

강남 재건축 아파트는 희소성이 높아 그 투자가치가 뛰어나다. 강남권은 더 이상 새로운 부지에 아파트가 들어서기 힘든 지역으로 재건축 아파트 분양을 통해 강남권에 진입을 할 수 있다.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곳이지만 쉽게 살 수도 없는 곳으로 강남권 재건축 분양은 강남권에 입성할 수 있는 몇 안 남은 기회인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서초구 반포지역은 강남에서도 완벽한 생활인프라와 최고 명문학군, 한강변이라는 프리미엄까지 갖추고 있어 부자들이 가장 눈독들이는 동네다.

부동산 관계자는 지난해 부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뜨거웠던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1회차 아파트의 주 계약자가 30,40대의 젊은 고소득, 전문직이 대다수였다고 밝혔다. 지난해 최고급 단지의 아파트로 높은 분양가를 기록했음에도 젊은 계약자가 많았던 것은 자산가 부모들이 자식에게 집을 구입해 준 경우가 많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더욱이 자산가일수록 이왕이면 투자가치가 높은 우량 아파트를 사주는데,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의 경우자산가들이 자식들에게 사주는 경우가 많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전부터 문의가 꾸준했고, 인근에 위치한 반포 래미안퍼스티지나 반포 자이 등 강남 랜드마크 아파트라 불리는 곳의 입주민들도 많이 계약했다고 밝혔다.

아크로리버 파크 1회차의 경우 평균 18대 1이라는 높은 청약 경쟁률을 나타내며 단기간에 계약이 완료됐고, 현재 웃돈이 최대 1억원이 넘게 붙었다.

아크로리버 파크는 지하 3층~지상 38층, 15개동, 총 1,612세대 대단지,초고층 아파트로 지어진다. 이 중 금번 분양하는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는 전용면적 59~164㎡로 213세대가 9월 분양된다.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교육,교통,문화,편의시설 등 완벽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반포의 중심에서도 한강변에 위치해 주거여건이 뛰어날 뿐 아니라 한강 프리미엄까지 톡톡히 누릴 수 있다.단지에는 반포지구 한강시민공원과 연결되는 진출입 통로가 있어 조깅이나 산책 등을 하기에 좋고, 다양한 여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서울 재건축 아파트로는 처음 특별건축구역이 적용돼 최고 38층 초고층으로 건설된다.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인근으로는 국내 최고의 명문학군이 포진해있다. 자사고인 세화여고와 사립초등학교인 계성초를 비롯해 세화여중, 신반포중,반포초,잠원초,반포중,덜위치 칼리지 서울 영국학교등 쟁쟁한 강남 최고학교들이 통학권 내에 위치해 있다.대중교통도 편리하다. 단지에서 도보 5분 거리에 9호선 신반포역을 비롯해 3,7호선 환승역인 고속터미널역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는강남 노른자위에 지어지는 최고가 명품 단지인 만큼 설계도 최고급이다.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한강을 한눈에 보며 책을 읽을 수 있는 하늘도서관, 게스트하우스, 티하우스 주민라운지,코인세탁실, AV룸,음악연습실과 같은 문화편의시설이 단지 곳곳에 마련됐다.

세대별 내부도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도록 한 설계를 추구했다.천장높이를 기존 아파트보다 30cm나 더 높은 2.6m로 설계해 차별화되는 개방감과 일조량을 제공한다.또한 주방싱크대에서 직접 음식물 쓰레기를 투입하여 처리되는 음식물쓰레기 자동이송설비도 설치된다.

반포 아크로리버 파크 2회차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1 도산공원 사거리에서 성수대교 남단 교차로 방면 우측에 마련됐다.

문의: 1600-9099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댓글 0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