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2014,사랑의 연탄나눔>실천

  • Array
  • 입력 2014년 1월 13일 13시 23분


- 2014년 1월 11일, 서울 은평구 신사동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연탄 배달
-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나눔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터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1월 11일 서울 은평구 신사2동 일원의 저소득층 가구를 대상으로 <2014, 사랑의 연탄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경영진과 신입직원이 함께하는 신년 자원봉사’는 한솔교육의 이웃사랑과 나눔 실천의 의지가 담겨져 있다.

한솔교육과 한솔교육희망재단은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 본부에 연탄 8,300여장을 기증하고, 변재용 한솔교육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1,800장의 연탄을 독거노인, 생활수급보호대상 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찾아 직접 배달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한솔교육의 임직원들은 매서운 추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굵은 땀방울을 흘리며 참된 봉사의 의미를 몸소 실천하였다.

이날 함께 참석한 변재용 한솔교육 대표이사 회장은 ‘겨울철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참가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 봉사활동을 전개해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솔교육은 2006년 설립된 한솔교육희망재단과 함께 영유아교육 기업의 특성을 살린 교육문화지원 활동 등 복지사업과 문화, 도서나눔을 실천하고,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