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을 지켜주는 방범셔터! 셔터제작전문 ‘국제셔터’

  • 입력 2013년 11월 28일 17시 21분


과학기술의 발전만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셔터!

우리는 우리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다양한 셔터들을 발견할 수 있다. 많은 이들이 애용하는 대형마트의 셔터부터 아파트 베란다, 대문에 이르기 까지 수많은 종류의 셔터가 우리의 가까이에 존재하며 우리의 안전을 지켜주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방범셔터, 방화셔터 등의 특수한 기능을 목적으로 한 셔터는 우리의 생명과 안전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어 최근에는 많은 현대인들이 안전을 위한 선택으로 셔터설치를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셔터전문 제작/생산 ‘국제셔터’(www.kjshutter.com)의 정해광 대표는 “21세기에 접어들면서 셔터를 제작하는 과학기술이 다양하게 발전된 만큼, 셔터를 생산하는 기술력 역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며 “주변 곳곳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셔터들은 장소의 목적이나 필요에 따라 그 기능을 달리 한 것이다”고 셔터의 우수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처럼 다양하게 제작된 셔터가 오늘날 특히 더 주목 받고 있는 이유는 다양한 기술력 보완으로 기대이상의 효과를 발휘하고 있기 때문. 가령 화제에서 인명을 구출하는 일은 물론 풍압이 강한 발전소 해안가 및 오픈 사이즈가 큰 대형물류센터, 공장, 군부대, 백화점 등과 같은 지역의 방범도 책임지고 있다.

사람의 안전이 우선시 되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다양한 셔터들이 자리잡고 있는 것은 더 이상 놀라운 일이 아닌 수준. 특히 각종 특허 및 품질인증을 완료한 ‘국제셔터’의 탁월한 셔터제작 기술은 위기의 순간 더욱 빛을 발하며 높은 고객만족을 이어가고 있다.

이에 안전을 지켜주는 최고의 선택, 셔터 제작/생산 전문 ‘국제셔터’의 정해광 대표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과학적인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의 셔터제작에 앞장서 왔다”며 “지금까지 특수셔터를 비롯한 일반셔터, 자바라, 휀스, 방화용품에 이르는 셔터제작 기술에 최선을 다 해온 ‘국제셔터’인 만큼 동종업계를 선두 할 수 있는 대표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

‘국제셔터’ 홈페이지(www.kjshutter.com)를 방문하면 방화셔터, 특수셔터, 셔터제작 및 시공에 관련된 전문적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문의 031-529-8991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