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늑하고 친밀한 휴식공간으로 재탄생! 청주조경공사 ‘정원조경’

  • 입력 2013년 11월 22일 10시 56분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가짐! 신속하고 정확한 일처리!

충북 청주 흥덕구에 사는 주부 J씨(50)는 요즘 점심을 먹고 난 뒤 절대 빼먹지 않는 하루 일과가 하나 생겼다. 바로 인근 공원에 나가 동네 주민들과 함께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는 것이다.

불과 1년 전만 하더라도 죽은 공간인 듯 버려져 있던 적막한 공터였던 이 곳은 지역주민들의 뜻을 모은 대규모의 조경공사를 통해 새로운 휴식공간으로 탈바꿈 했다.

어느덧 가을의 정취가 한 걸음 앞으로 바짝 다가온 요즘엔 잘 다듬어진 잔디밭에 야생화도 예쁘게 피어있어 동네 주민들과 함께 머무를 때면 마음까지 저절로 편안한 기분이 든다.

이처럼 마을의 휴식공간을 중심으로 서로 더불어 살아가는 계기가 된 J씨네 주민들은 이 모든 게 버려져 있던 적막한 공간에 새 숨결을 불어넣어 준 청주조경공사 전문 ‘정원조경’(대표 이재문)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청주조경업체 ‘정원조경’(www.juengwon.com)은 조경 분야에서만 다년간 몸담아 온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무리 작은 공간이라도 아무리 척박한 환경이라도, 아늑하고 친밀한 휴식공간이자 생활공간으로 탈바꿈 시켜주는 흥덕구 조경공사 전문점이다.

그 어떠한 주문에도 꾸준한 품질 향상과 합리적인 가격측정으로 고객이 머무르는 공간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만족 제일주의를 지향하고 있는 데다, 꼼꼼하고 성실한 일 처리까지 부족함이 없어 이미 청주 지역에서는 청주조경업체, 청주잔디조경, 청주조경공사 등으로 유명세를 얻고 있다.

특히 법면녹화, SEED SPRAY, 거적시공, 코아넷트, 잔디식재 등의 다방면에서 쾌적한 환경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는 점이 ‘정원조경’이 단연 으뜸으로 인정받고 있는 경쟁력 중 하나.

씨드스프레이 및 코아넷트시공을 시작으로 거적시공, 야생화살포(꽃나무식재), 하천공사 후 복구작업(잔디,식생블럭식재), 법면향토종자 살포, 법면식재(유실보호수식재), 각종나무식재 (경사면 글자쓰기), 잔디식재(잔디관리, 예초작업), 법면 보호용 하단 조경석 쌓기, 코아넷 및 법면자재도, 소매 등 각종 법면 조경공사에 이르는 전분야를 책임지고 있어 믿고 맡길 수 있는 청주조경전문 하면 따라올 지가 없을 만큼 동종업계에서 인정받고 있다.

이에 청주 흥덕구조경 전문 ‘정원조경’의 이재문 대표는 “신속, 정확, 철저한 A/S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것이 경영마인드 이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간편한 견적서 메일 서비스는 물론이거니와, 만족스러운 가격과 우수한 품질 면에서도 자타공인 최고의 자리에 머무를 수 있는 ‘정원조경’이 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정원조경’의 견적문의 및 상담안내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문의 043-233-585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