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빼기 잘하는 건대미용실 ‘쥬뗌헤어갤러리아’

  • Array
  • 입력 2013년 6월 27일 10시 56분


손상 없이 부드러운 모발과 선명한 염색컬러로 인기만점!

남들보다 유독 까만 헤어 컬러를 가진 직장인 A양(27)은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하는데 까만 머리가 종종 불만족스럽다. 지난 해 오징어먹물 염색으로 까맣게 염색을 한 이후로 머릿결 손상은 물론 전체적인 모발상태도 무척 엉망이라 매번 난항을 겪기 때문.

특히 여름을 맞아 산뜻한 컬러로 염색을 하고 싶은 A양이지만 유독 까만 머리 때문에 원하는 염색컬러가 잘 나올까, 혹시나 모발이 손상되진 않을까 하는 고민도 무척 많다.

이에 주변 지인들의 도움을 얻어 블랙빼기를 잘하는 미용실을 수소문한 A양은 손상 없는 모발과 깔끔한 블랙빼기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완성해주는 건대미용실 ‘쥬뗌헤어갤러리아’(대표 주호영)을 만나 한가닥 한가닥 깔끔한 블랙빼기를 서비스 받을 수 있었다.

7호선 어린이대공원역 3,4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쥬뗌헤어갤러리아’(www.5hair.co.kr)는 실력파 디자이너들이 고객 한명 한명과의 충분한 상담과 피드백을 통해 얼굴형부터 피부톤, 선호하는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고려해 맞춤형 헤어를 완성시켜주는 머리 잘 하는 미용실이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차별화된 헤어를 연출하는 만큼 건대 및 광진구 인근에서 믿고 맡길 수 있는 미용실 혹은 가장 역사가 오래된 미용실하면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 그 중에서도 특히 오랜 노하우를 자랑하는 ‘쥬뗌헤어갤러리아’표 블랙빼기는 유명세가 자자해 먼 지방에서도 입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이들이 있을 정도이다.

블랙빼기의 경우 최대한 깔끔하게 컬러를 빼는 것과 스타일링 도중 머릿결이 손상되거나 중간에 끊어지지 않도록 탈색하는 것이 주요 핵심인 만큼 ‘쥬뗌헤어갤러리아’는 섬세하고 꼼꼼한 손길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이 잘 나올 때까지 헤어를 완성해주는 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때문에 다른 미용실과 달리 ‘쥬뗌헤어갤러리아’의 블랙빼기 후 염색을 하면 모발의 부드러움이 그대로 살아있음은 물론, 원하는 컬러 역시 선명하게 연출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같은 실력의 차이는 만족스러운 블랙빼기를 위해 아낌없는 정품 영양처리와 EQ 미스트 손상부분 집중도포를 비롯한 ‘쥬뗌헤어갤러리아’의 기술력인 스파힐링으로 염색 색소가 모발에 잘 들어가면서도 모발손상을 막아주는 과정들을 여러 번 지속한 덕분이다.

이에 블랙빼기 잘하는 건대미용실 ‘쥬뗌헤어갤러리아’의 주호영 대표 디자이너는 “많은 이들의 아름답고 자신감 넘치는 순간을 위해 최적의 스타일링을 연출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올 여름, 칙칙하게 느껴지는 까만 머리에서 벗어나 산뜻한 컬러로 탈바꿈 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모발 손상없이 원하는 컬러로 변신시켜주는 블랙빼기 잘하는 건대미용실 ‘쥬뗌헤어갤러리아’에서 헤어를 상담해 보는 것은 어떨 까. 보다 자세한 상담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2-452-9017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