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와 박은지의 ‘뱀파이어 키스’

  • Array
  • 입력 2013년 1월 4일 18시 09분


4일부터 6일까지 목동에서 진행되는 ‘제67회 전국남녀 피겨스케이팅 종합 선수권 대회’ 여자 싱글 시니어 부문에 피겨 여제인 김연아가 출전한다. 종합 선수권 대회 출전은 주니어 시절 이후 7년 만의 국내 대회 복귀로, 이번 대회에서는 지난 NRW 트로피 대회에서 선보인 쇼트 프로그램 ‘뱀파이어 키스’와 프리 ‘레미제라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지난 대회에서 72.27점으로 1위를 차지한 김연아의 ‘뱀파이어 키스’는 올 시즌에 처음 선보이는 새 프로그램으로 공개 직후 검색어 1위로 등극할 만큼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뱀파이어에게 매혹된 여주인공의 순수함을 김연아 특유의 감성적이면서도 완벽한 연기와 한 벌의 예술작품과도 같은 의상으로 선보이면서 올 시즌 피겨 대회를 모두 석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처럼 네티즌들 사이에서 김연아의 ‘뱀파이어 키스’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최근 섹시한 컨셉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방송인 박은지의 ‘뱀파이어 키스’도 화제가 되고 있다.

MMORPG ‘다크에덴’의 모델로 선정된 박은지가 최근 다크에덴 홈페이지를 통해 뱀파이어 컨셉의 섹시한 화보를 선보인 것이다.

이번 화보에서 박은지는 그동안 보기 힘들었던 파격적인 연출을 통해 농염한 섹시미를 선보였다. 매혹적인 라인과 가슴선이 깊게 파인 붉은 드레스로 날씬한 몸매를 드러내는 한편 붉은 눈동자와 입술, 몽환적이고 묘한 표정으로 키스를 부르는 뱀파이어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한편 지난 2002년 오픈한 ㈜소프톤엔터테인먼트의 정통 MMORPG인 ‘다크에덴’은, 슬레이어, 아우스터즈, 뱀파이어 세 종족간의 혈투를 그린 국내 유일의 뱀파이어 호러 게임으로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다크에덴은 신서버 ‘리벨라티에’ 오픈과 더불어 대규모 업데이트를 감행하며, 게임 퀄리티 전면 개선에 나섰다. 노후화된 그래픽 및 게임 인터페이스 개선하는가 하면 새롭게 펫 자동소환 방식, 다크에덴을 처음 접한 유저의 이해를 돕는 '튜토리얼 모드' 등을 추가한 것이다.

이와 더불어 현금 100만원이 걸려있는 “화끈한 그녀! 박은지와 함께하는 다덴 연말정산~!”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 홈페이지(www.darkede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