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은 삼성전자 등 주변 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로 주목 받고 있는 경기도 화성 동탄신도시에서 ‘동탄 쁘띠린’ 오피스텔을 분양하고 있다. 전용면적 기준 20.52~23.29㎡ 180실이다.
동탄 쁘띠린은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및 기흥캠퍼스 인근에 위치해 임대수요층이 탄탄하다는 것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증설을 비롯해 수원 R5 연구소 등 1300여 개의 협력 업체가 들어서면 약 6만여 명의 신규 인력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800여 병상 규모, 병원 상주 인력만 2000여 명에 달하는 한림대 동탄성심병원이 주변에 최근 문을 열었다.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경부고속도로 동탄 나들목이 가깝고,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 강남까지 30분이면 닿을 수 있다. 앞으로 수서~평택을 잇는 KTX와 GTX가 개통되면 이 오피스텔의 교통여건은 더 좋아질 전망이다. 각종 생활 인프라를 풍부하게 갖춘 신도시 안에 위치해 주거생활도 편리할 전망이다.
1~2인 가구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특화 설계도 눈에 띈다. 수납증대 다락형 오피스텔 평면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임대수요가 풍부한 초소형으로 구성됐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착한 분양가도 매력이다. 1억원대 초반의 분양가가 책정돼 주변 오피스텔 대비 1000만원 가량 저렴하다. 현재 계약금 10%, 중도금 전액무이자, 입주시 잔금 조건으로 분양 중이다. www.dt-lynn.co.kr
문의 : 031-613-040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