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헤어, 메이크업, 네일을 동시에 ‘에끌라뷰티’

  • Array
  • 입력 2012년 7월 26일 10시 26분


부산 지역 메이크업 뷰티샵으로 인기

외모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은 해가 거듭할수록 더 커져 가고 있다. 특히 각종 메이크업, 헤어, 피부관리 등의 기술이 늘어나면서 많은 여성들이 끊임없는 노력과 꾸준한 투자를 통해 아름다움을 가꾸고 싶어하는 경우가 대다수.

이에 피부관리,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을 비롯해 최근에는 네일케어까지 이 네 가지가 여성들이 가장 관심 있어 하는 뷰티 관리로 손꼽히며, 여성들의 다양한 수요에 따라 각종 뷰티샵 역시 곳곳에 생겨나고 있는 추세이다.

만약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이라면 피부,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그리고 네일 케어까지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다면 얼마나 편리할까? 이에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에끌라뷰티’ (http://eclatbeauty.com/) 뷰티샵이 이 네 가지 관리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다는 편리함과 전문적인 관리 프로그램으로 큰 사랑을 얻고 있다.

‘에끌라뷰티’는 기존의 수많은 뷰티샵과는 차별화를 두고 피부관리, 메이크업, 헤어스타일, 그리고 네일 케어까지 한 곳에서 관리 받을 수 있도록 한 토탈 케어 뷰티 전문샵이다.

여성들의 마음을 헤아린 ‘에끌라뷰티’의 피부 프로그램에는 여드름관리, 지성피부, 리프팅, 수분보습, 재생, 모공 및 주름 등 각각의 고민에 따라 맞춤형 피부관리를 실시하고 있다는 것이 큰 장점. 특히 ‘에끌라뷰티’의 비밀 병기라 불리는 르노벨 아로마는 50여 개의 아로마가 함유되어 있어 어떤 피부에도 효과적인 관리 프로그램을 선사하는 피부관리를 도모하고 있다.

또 메이크업에 있어서는 웨딩메이크업, 면접용 메이크업, 파티, 승무원메이크업 등 메이크업 종류에 따라 각 개인의 피부 상태, 얼굴형, 분위기에 맞춘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있어 큰 인기. 보다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에끌라뷰티 블로그’(http://blog.naver.com/hyeyoungii)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만족도 역시 높다.

그 밖에도 ‘에끌라뷰티’의 네일 케어, 헤어스타일 역시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과 트랜드, 그리고 어울리는 스타일을 고려해 ‘에끌라뷰티’만의 스타일을 전하고 있어 ‘에끌라뷰티’를 한 번 찾은 고객들은 높은 만족감으로 또 찾게 된다.

이에 부산 뷰티샵 ‘에끌라뷰티’ 신혜영 원장은 “많은 사람들이 ‘에끌라뷰티’를 통해 아름다움을 찾고 간직할 수 있도록 다양한 뷰티 관련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전해드리겠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관리와 서비스를 통해 한 번 찾는 곳이 아닌, 꾸준히 찾을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의 051-907-531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