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통영여행의 휴식처 ‘통영블루마린펜션’


한려수도 시작점에 위치한 통영추천펜션으로 인기!

푸르른 바다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곳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다 보면, 다시 일상으로 되돌아가는 발걸음이 유독 무겁게 느껴지곤 한다.

조금만 더 이 곳에 머물면서 환상적인 바다의 전망을 더 깊이 만끽하고 싶고, 꿈만 같은 지금의 달콤한 휴식시간을 오랫동안 깨고 싶지 않은 욕심이 들기 때문이다.

이처럼 한번 머물면 누구나 오랫동안 머물고 싶어하는 곳이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바로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통영여행의 휴식처 ‘통영블루마린펜션’(대표 정수만)의 이야기이다.

통영시 산양읍 영운리 수륙마을에 자리잡고 있는 ‘통영블루마린펜션’(www.tybnlmarine.co.kr)은 한려수도의 아름다운 뱃길이 시작되는 곳에서 환상적인 통영바다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 통영펜션이다.

통영여행하면 많은 이들이 떠올리는 한려수도 조망케이블카를 비롯해 미륵산, 소 매물도, 등대도, 달아공원, 연화도 용머리, 사량도 옥려봉 등의 주변관광지도 다양해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이 즐겨 찾고 있다.

특히 펜션 바로 앞에 펼쳐져 있는 통영바다에서 신나는 해수욕을 즐기거나, 아름다운 일출을 감상하기에 안성맞춤인 ‘통영블루마린펜션’은 전 객실에서 바다가 바로 내려다보이는 것이 특징.

더불어 심플함이 돋보이는 객실 인테리어와 잔디밭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셀프가든, 사계절 언제나 가능한 바다낚시체험 등이 더해져 통영예쁜펜션, 통영커플펜션으로도 입 소문이 퍼지고 있다.

무더운 여름철에는 펜션 바로 앞에서 바나나보트 및 제트스키 같은 여름스포츠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더 인기.

이에 ‘통영블루마린펜션’의 정수만 대표는 “오랫동안 머물고 싶은 펜션, 더 깊이 만끽하고 싶은 여행을 지향하며 많은 여행객들의 휴식처가 될 수 있는 ‘통영블루마린펜션’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통영바다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통영블루마린펜션’의 다양한 객실안내 및 이용서비스 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문의 055-648-3065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