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경제
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 가족여행객들에게 인기
입력
2012-05-18 09:53
2012년 5월 18일 09시 53분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뉴스듣기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프린트
한화리조트가 이달 말(31일)까지 한화리조트 콘도회원권분양을 기념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한회리조트가 시행하는 이번 특별행사에서는 패밀리 디럭스 콘도회원권을 분양 받는 회원을 대상으로 전국 7개 골프장(한화리조트 직영 및 제휴골프장) 주중 그린피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골프쿠폰을 원치 않는 회원에게는 모두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한화리조트 콘도회원이 되면 전국 12개 직영 리조트와 사이판 월드 리조트를 회원자격으로 이용할 수 있고 휘닉스파크 내의 스키장과 워터파크(블루캐니언) 이용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회원은 객실이용 시 회원요금의 50%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고 워터피아, 사우나, 수영장, 눈썰매장 등의 부대시설을 1년 또는 2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한화리조트 회원권은 재산권이 법적으로 보장되어 양도, 증여 및 상속이 자유로워 재산권 행사에 전혀 어려움이 없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현재 한화리조트에서는 상담시점부터 계약 그리고 예약관리까지 1:1 전담직원제도를 운영해 고객들이 리조트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회원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한화리조트 회원사업팀(02-755-2374)으로 문의하면 24시간 언제든지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한화리조트 관련 분양안내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한회리조트는 지난해 투스카니풍의 설악 쏘라노와 지중해풍의 대천 파로스로 리모델링을 끝낸데 이어, 올 2월에는 해운대 티볼리가 비즈니스 호텔형 리조트로 탈바꿈해 새로운 모습으로 여행객들을 맞을 전망이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지금 뜨는 뉴스
美 “ESTA 관광객도 5년치 SNS 기록 내라”
“조진웅은 술자리 진상…동료와 매번 트러블”
대통령실 고위공직자 3명중 1명 ‘강남 집주인’
닫기